e비지니스개론_Jutla의 e비즈니스 모델 유형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각 모델의 특징과 각 모델에 해당하는 사이트들을 사례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e비지니스개론
Jutla의 e비즈니스 모델 유형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각 모델의 특징과 각 모델에 해당하는 사이트들을 사례 제시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 Jutal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1. 중개자형
1) 개요
2) 중개자형 모델구조
3) 사례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1. e-비지니스 개론, 한국HRD원격평생교육원, 김현배
2. Lock-in을 활용한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서울대학교, 안중호, 김용영
3. 전자상거래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전남대학교 고일상, 김재전, 정성창, 조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유형태(전액 정부투자, 순 민간소유 등)로 크게 대별할 수 있다. 주3) 일본항공협회, 항공수송개론,(가) 조직형태항공운송업의 조직형태는 1.국가기관의 일부 2.공사와 같은 정부투자기관 3.주식회사로 구별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각국의 항공운송업은 주식회사로 운영되고는 있으나 국가가 직*간접 적으로 전부 혹은 대부분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자본주의 사회의 발전과 기본 모토(MOTTO)로 한다는 주식회사의 본질적 성격을 아주 배제해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컨텐츠서비스의 유료화 방안과 활성화를 위한 소액결제시스템에 관한 연구
  • 사례연구와 기존연구의 분석을 통해서 유료화에 대한 가능성과 유료화를 위해 기업들이 갖추어야 할 전략들과 장애요소들을 도출하고, 넷째, 유료화를 위한 바탕이 되어야할 소액결제시스템에 관해 연구하였다. 이 소액결제시스템은 이 하나만으로 한 논문의 주제가 될 수있을만큼 범위가 방대한바 본 연구에 뒷받침될만한 정도로 국한하여 연구하였다.2장에서는 인터넷비지니스에 관한 일반적인 내용과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에 관해 기술하였으며,

  •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분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수입원천,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적용 사례, 성과측정 방법 분석
  •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분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수입원천,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적용 사례, 성과측정 방법 분석Ⅰ. 서론Ⅱ.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정의1. 인터넷은 『시장(Markeplace)』이다2. 기업경영을 혁신할 수 있는 도전의 장Ⅲ.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특징Ⅳ.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

  • [국제경영]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글로벌시장 선도전략
  • 하고 있는 조종사 부족현상을 차제 해결키 위한 야심찬 포석으로 미국 SAA 위탁 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한국의 민항을 이끌어 갈 조종사를 양성하고 있는 것이다. 비행 훈련원은 외국 항공사의 각종 사례 수집과 현황 분석 및 방문 확인과정을 통하여 ICAO 기준에 맞는 교과 과정 편성, 운영 요원 구성 및 훈련 장비 도입 등을 완비하고 89년 첫 조종학생을 선발한 이래 91년 5월 제 1기생 12명의 조종사를 배출하였다. 대한항공은 매해 80-100명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하고자 한다. 즉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델 컴퓨터, 아마존, 교보문고, 한솔CNS 등과 같은 인터넷마케팅사례 기업 중심으로 인터넷마케팅 믹스인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을 바탕으로 각각의 차별적 인터넷마케팅을 심층분석 수행하여 효과적인인터넷 마케팅전략 방안수립을 목적으로 한다제2장 이론적 배경제1절 전자상거래의 이론적 배경1. 전자상거래의 발전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 혹은 e-commerce)는 용어는 1989년 미국의 LLN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