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디지털 시대 은행 및 은행지점의 생존전략에 대해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6.15 / 2023.06.15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대면 디지털 시대 은행 및 은행지점의 생존전략에 대해 작성하시오
본문내용
비대면, 디지털시대 은행 및 은행지점의
생존전략에 대해 작성하시오
목차
1. 서론
2. 은행은 지속적 인원 감축 중
3. 기존 은행,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변신 中.
4. 은행들 SNS를 통한 소통에도 심혈을 기울여
5. 마치면서
1. 서론
코로나19이후은행권의 디지털전환이가속화되면서뱅킹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및 Integration(Consulting & Integration)탁월한 마케팅 전략과 실전에 근거한 수행 방안과 고도의 기술 등을 유효 적절하게 채택하는 방안 등을 제시하며, CRM 구성요소 등을 통합에 대해서는 전문 컨설팅/시스템 통합사의 도움을 받은 것이 권유된다. 다양한 경험과전문적인 전략 능력으로 initiative를 계발하고, 시스템 통합과 전문 컨설팅의 기용으로 기업 내의 기획 관련 부서는 전략 구사의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직원들의 만족도가 향상된다.4. CRM의 수

  • [경영]CRM이란 무엇인가?
  • 및 구축- CRM을 구축 요소는 크게 수집, 관리, 활용, 분석의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CRM의 구성요소는 고객정보와 분석도구, 활용도구 등을 들 수 있다.- CRM의 구축은 이 4가지 부분의 상세항목의 설정을 통해 이루어진다. 그러나 구축에 앞서 전략수립은 필히 행해여져야 한다.3.3.1 전략 수립 및 구축단계(1) CRM 전략 수립 단계CRM 전략 수립은 크게 6가지 단계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즉, CRM 전략은 환경 분석, 고객 분석, CRM 전략 방향 설정, 고객에 대한 오

  • [경영학] 고객만족경영의 방법과 사례
  • 대해 전결권자의 조사가 완료되면 심의위원회와 함께 보상 여부를 결정하여 적절한 보상과 사후관리가 이루어지도록 운영하고 있다.(7) 고객불반 사전예보제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이 예상되는 고객 불만을 사전에 대비하고 준비함으로써 고객 불만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고하는 고객불만 사전예보제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 불만 및 민원에 대한 신속한 처리도 중요하지만 이를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는 활동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잇

  • [마케팅]CRM과 e-CRM
  • 대해 SAS Institute는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ㆍ프로젝트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목적을 수립한다.(비전수립)ㆍ전반적인 고객구성에 대한 이해를 높힌다.(분석)ㆍ고객의 구성형태 및 행동양식에 따른 고객군을 세분화한다.ㆍ선별된 고객군에 맞는, 즉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한다.(전략)ㆍ각 전략에 따른 구체적 행동지침을 세운다.(행동)ㆍ각 행동지침은 시행착오에 따라 반복적인 과정을 거치게 한다. 이러한 접근방법을 기반으로 하여 각 단계마다 가

  • [졸업][경영정보] 무선인터넷 전자상거래 동향분석 및 표준화 연구
  • 작성, 무선전자상거래(서비스명 Easybuy) 등의 기능이 훨씬 강화된 i-TI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Telecom Italian Mobile은 2001년 1월에 핀란드의 무선 네트워크 사업자인 Sonera와 제휴하여 Sonera의 Zed 서비스를 (www.it.zed.com) 무선 사이트에 링크시켜 모든 무선 인터넷 가입자들에게 제공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GPRS 및 UMTS 기반 무선 서비스 제공 시기에 대해서는 명확한 시점을 밝히지 않고 있다.Sonera 는 핀란드 제 1의 이동통신 사업자로 2000년 핀란드 전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