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6개영역 1년 관찰일지 (평가제 통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6.03 / 2023.06.03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4세 6개영역 1년 관찰일지 입니다.

발달평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본생활,신체건강,의사소통,사회관계,미술경험,자연탐구 영역 관찰하였습니다.

평가제 통과하였으며 아주 자세합니다.
목차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종합발달평가
본문내용
OO는 친구와 함께 어떤 모형을 완성했을 때 더욱 큰 성취감을 느끼며 좋아한다. 또한 OO는 종이를 이용해 꽃다발을 만들 수 있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OO는 다양한 자연 현상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며 동식물에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3~5세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120페이지 분량 (6개영역 관찰기록)
  • 만3~5세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6개영역 관찰기록)만3세 OOO 관찰기록일지 영역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안전교육시간에 불이 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이었다. 교사가 대처방법을 이야기 해주고 실습을 하였다. OO가 친구들과 일어나서는 손으로 입을 가리고 허리를 숙이며 “선생님 이렇게 하는 거죠?” 라고 이야기 하였다. 신체운동술래잡기를 하는데 술래 친구가 OO를 향해 달려가자 OO가 달리기를 하며 도망을 간다. 친

  • 만4세 놀이와 일상생활 관찰일지 / 발달평가 168페이지
  • 만4세반 놀이와 일상생활 관찰일지 / 발달평가 만4세 OOO 관찰기록관찰영역관찰내용 (OO 어린이)일상생활아침에 비가 오자, “저 아침에 어린이집에 올 때 비가 많이 왔어요. 그래서 우산을 쓰고 왔어요” 이야기한다. 놀이를 하다가 비가 그치고 햇빛이 비치자 창가를 내다보며, “어. 선생님. 비가 안와요. 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있어요”라며 이야기하였다. 교사가 “그러게. 비가 그치고 햇빛이 비치고 있네”라고 반응을 보이자, “계속 계속 날씨

  • 만5세반 1년 평가제 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97페이지 분량
  • 만5세반 1년치 평가제 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만5세 유아반 OOO 관찰일지영역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낮잠시간 ‘안잘래요’라고 이야기하는 OO에게 교사가 안자도된다는걸 이야기 해주며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하였다. 교사가 휴식을 취하는 OO 옆에 앉아 작은소리를 책을 읽어주니 잠드는 모습을 보인다.신체운동OO는 쌓기영역에서 블록놀이를 하고 있다. 블록을 조립하여 날개를 만들고 있다. 조그만 불록, 큰 블록을 하나 씩 붙여가며 놀

  • [만4세보육일지-1학기]만4세 1학기 보육일지(평가인증 통과한 공공형 어린이집 교사)
  • FILE:3월/1주/3월3일(월).hwp날 짜2014 년 3 월 3 일 월요일 날씨: 맑음 담임원장만4세 보육일지주제유치원/어린이집과 친구소주제새로운 환경목표-어린이집의 다양한 환경을 살펴본다.-1년 동안 내가 지내야 하는 곳을 살펴보고 어린이집은 즐거운 곳임을 알고 경험한다.교사준비및 환경점검보육실 환기하기○보육실과 놀잇감 청결 및 세팅하기○보육용품이나 비품의 모서리 보호대 점검하기○수건, 휴지 등 위생용품 준비하기○비품 모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6개월동안 지속되어야 한다)■낮은 개념적 단계(Conceptual level)의 교사들을 위해 더 많은 구조화와 안내가 제공되어야 하며, 보통과 높은 개념적 수준의 교사들에게는 덜 구조화된, 더 많은 이론이 제공되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은 다음의 기대들을 포함시켰다(Thies-Sprinthall은(1984))① 교사의 현재 개념적 수준(CL : Conceptual level)을 이해하기 위한 기초로 심리적인 발달 이론을 배우고 적용시켜라.② 관련되는 교사의 CL에 관련하여 구별되는 장학 방법들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