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지체아교육_지적장애유아 통합교육의 효과적인 실험을 위해서는 해당 유아의 개별화교육계획이 교육과정 내에서 내실있게 실행되어야 합니다 개별화교육계획이 통합된 학급의 교육과정에 효과적으로 실행되려면 어떠한 지원이 필요합니까 구체적인 지원 방법을 일과와 활동에 따라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9 / 2023.02.09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지적장애유아 통합교육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서는 해당 유아의 개별화교육계
- 지적장애유아 통합교육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서는 해당 유아의 개별화교육계획이 교육과정 내에서 내실있게 실행 되어야 합니다 개별화교육계획이 통합된 학급의 교육과정에 효과적으로 실행되려면 어떠한 지원이 필요합니까 구체적인 지원 방법을 일과와 활동에 따라 설명하시오
- [유아교육과 4학년 특수아교육] 장애아동의 통합교육과정에 대해서 논하시오(장애아동의 통합교육 - 특수아교육)
- [유아교육] 유아특수교육
- [자기표현]자기표현(자기표현력)의 정의, 훈련방법, 자기표현(자기표현력)과 동요, 토론활동, 자기표현(자기표현력)과 일기쓰기, 문화예술, 자기표현(자기표현력)과 개방적 대화, 자기표현(자기표현력)과 양성성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 본문내용
-
정신지체아교육
지적장애유아 통합교육의 효과적인 실험을 위해서는 해당 유아의 개별화교육계획이 교육과정 내에서 내실있게 실행되어야 합니다. 개별화교육계획이 통합된 학급의 교육과정에 효과적으로 실행되려면 어떠한 지원이 필요합니까? 구체적인 지원 방법을 일과와 활동에 따라 설명하시오.
차 례
1.
서론
2.
본론
1) 지적장애
2) 개별화교육
3) 지원방법 및 일과
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