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인문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13 / 2022.12.13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머리말-
커피의 무엇이 인류의 어떠한 것을 회복시키는 걸까 인류는 커피를 사랑합니다. 커피는 우리에게 맛과 향 뿐만 아니라 그 뛰어난 형 위 만큼 풍성한 이야기를 피워 내는 묘한 마력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커피를 신이 빚어낸 음료 라고 말합니다. 커피 인문학은 커피에 대한 또 하나의 발견 이자 행복입니다. 우리는 커피를 통해 에덴동산에서 있었던 일을 추억합니다. 커피를 통해 솔로몬 왕과 쉬발 여왕의 첫날밤을 여 봅니다. 커피를 통해 수피가 알라를 접신 하려는 몸부림을 목격합니다. 커피를 통해 새벽별 상공 복장을 하고 가마에 오르는 고종의 눈물을 봅니다. 커피를 통해 1937년 4월 도쿄의 교도소에서 피를 토하며 쓰러진 쉬 2인 이상의 영혼을 만납니다. 커피를 통해 해방에서 현재까지 온갖 브라를 거저 온 겨레의 괴 적을 훑어 봅니다. 1 책은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 1장은 커피 역사를 만들다 제 2장은 커피 조선을 깨우다 죄 3장은 커피 문화를 만들다 제사장은 커피 입문 여행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사를 뒤흔든 생각의 탄생 독후감
  • 커피 시장 규모와 비교하면 케냐의 소득 수준은 절망적이다. 모든 강대국들이 산업의 근간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이것은 또한 자유 경제의 민낯이기도 하다. 권력자들은 항상 방임이 최선이라며 약자를 유혹한다. 마치 부자가 법대로 하자고 말하는 것과 같다 신문이나 모든 매체는 기본적으로 정치이다. 미디어는 권력의 나팔 역할을 할 능력이 있고, 권력은 그것을 가만히 두지 않는다. 이것을 부인한 사람은 풀리처이다. 우리에게 기

  • [민족][카렌민족][유목민족][중국민족][대만민족][티베트민족][동이민족][터키민족][카렌][유목][중국][대만][티베트][동이][터키]카렌민족, 유목민족, 중국민족, 대만민족, 티베트민족, 동이민족, 터키민족 분석
  • 김인아 - 미얀마 카렌족(Karen)의 종족정체성에 관한 시론적 연구, 부산외국어대학교 동남아시아연구소, 2010무정 - 중국민족간의 성악의 언어적 특징 연구, 한세대학교, 2008박장배 - 티베트 민족 문제의 역사적 궤적, 한국역사연구회, 2008이상오 - 중국 북방 유목민족 음식문화의 주요 특징, 충북대학교 인문학연구소, 2010이인택 - 동이민족과 중국, 어제와 오늘, 대한중국학회, 2000증건민 외 1명 - 대만의 민족정체성과 탈식민 문제, 한국역사연구회, 2003

  •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남양유업,남양유업마케팅전략,남양마케팅,커피시장,프렌치카페,커피마케팅,남양커피,남양프렌치카페
  • 커피 인지도, 연아커피인지도, 공격적 광고여부, 경쟁사 간 공격적 광고인식’의 총 11개의 독립변수들이 종속변수인 ‘프렌치카페 선호도’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가 조사한 바에 의한 선형회귀 식을 도출하면, 계수 B를 참고하여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변수들만 식에 삽입하여 만들면,Y = 2.19-0.156X1-0.097X2+0.246X3+0.087X4+0.234X5-0.021X6+0.42X7-0.012X8+0.182X9+0.152X10값 설정값에 대한 정의Y종속변수 ‘프렌치카페 선호도에 영향

  • [광고기획서] 컵누들 광고 기획서
  • 커피광고가 나왔다는 것을 인지할 뿐, 자신이 접한 그 광고가 어느 제품에 대한 광고인지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에 착안하여 우리는 그 회사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 흔한 ‘커피’ 광고가 아닌 ‘우리 회사의 커피 광고’로 차별화하는 것이 용이해진다. 결국, 이를 통해 같은 비용으로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실질적인 경제적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것이다. 2. 인문학적 측면시는 현대문학 중에서도 점차 소홀해

  • 모든 창업자들의 필독서! `장사도 인문학이다` 독후감
  • 독후감장사를 하는 이유누구나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일에 치여서 회의감이 들 때가 있을 것이다. 나도 그랬다. 그래서 ‘카페 하나 차려서 커피나 뽑으며 여유롭게 살고 싶다’라고 생각했었다. 이건 진짜 비현실적인 상상에나 불과하다. 어떤 일이든 그렇겠지만 특히 자기 사업을 한다는 게 정말 힘든 일이다. 그래서 현실에 대한 도피의 방법정도로 장사를 시작하면 폭삭 망하기 십상이다. 그래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