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으로 보는 문화유산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1.22 / 2022.11.22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느낀점을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이 책은 현장학습을 중심으로 역사를 좋아하거나 역사여행을 즐기는 이들 등 다양한 사람들이 가볍게 읽고 깊이 있는 문화지식과 정보를 배울 수 있는 우리 문화유산 가이드북이다. 특히 이 책은 과학기술의 성과와 공예품, 그리고 문화교류와 영향력을 바탕으로 한 흔적과 역사적 자료가 어떤 것들이 남아 있는지를 조명한다. 최근 역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진 지금, 문화유산과 유물이 왜 중요한지, 이를 계승하고 보존하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책을 통해 경험해보자. <과학으로 보는 문화유산> 상대적으로 조명이 덜한 유물인 문화유산이 얼마나 잘 알려져 있는지, 동서역사에 어떤 영향력을 주고받았는지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의미를 더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 문화유산 답사기를 읽으면서 물론 저자의 뛰어난 미술사적 이해에 많은 지식과 감동을 얻은 것은 사실이지만 저자 개인의 편견이 너무나 책에 드러나 있음을 보고 군데군데 실망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한참 그 정취를 머릿속으로 그려가면서 책장을 넘기고 있을라치면 꼭 그런 비판의 글이 눈에 띄었다. 동감할 수 있는 부분도 많았지만 약간의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다. 다시 이 독후감을 위해서 책을 읽으면서 어떤 문화적 관점에 대해서 더 알아 보면

  • [독서감상문]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 보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 여섯 번째 습관은 시너지를 내라 이다. 분산 상태에 있는 집단이나 개인이 합쳐져 집단을 이룰 때 얻을 수 있는 힘이나 효과를 의미하는 시너지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각자의 다양성을 존중해준다. 시너지는 다양할수록 차이가 클수록 그 효과가 커진다고 한다. 그러니 상대방과 내가 다르다 고해서 무조건 좋지 않은 것은 아니다. 차이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하고 이전에는 몰랐던 것을 발견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

  • 한국 7대 불가사의를 읽고(독서감상문,독후감)
  • 과학유물에 따른 생각’책의 내용을 정리해보고 나니 많은 생각이 머릿속을 채운다. 우리 민족의 잠재력에 박수를 보내며, 우리 선조들의 저력에 고개를 숙인다. 선조들의 독창적인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창조한 문화유산들은 물 건너의 전 세계를 놀라게하고 사실이지만 납득이 되지 않음을 뜻하는 ‘불가사의’의 유물이라는 칭호를 얻게 될 만큼의 과학기술과 과학정신은 오늘날 내가 레포트를 책상에 편히 앉아 노트북으로 타이핑하게 만들어준

  • [국어과 수행평가][수행평가]수행평가 개념,장단점, 국어과 수행평가 실시분야,기본방향, 국어과 수행평가 시행과제, 국어과 수행평가 제고방안
  • 수행평가를 도입하여야 한다. 참고문헌․ 국립평가원(1999), 수행평가의 이론과 실제, 서울 대한교과서주식회사․ 강상조(1997), 수행평가의 이론과 실제, 한국교육평가 연구회 논문집․ 교육부(1998), 수행평가의 이해(홍보자료), 서울 신일문화사․ 백순근(2000), 수행평가의 원리, 교육과학사․ 박도순홍후조(1999), 교육과정과 교육평가, 서울 문음사․ 백순근(2000), 수행평가의 원리, 서울 교육 과학사․ 석문주(1998), 수행평가, 서울 교육과학사

  • [경영학] 문화마케팅
  • 문화향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서는 본질적으로 소비자와 문화예술기관사이의 원활한 교환을 창출해야 한다. 이러한 교환의 창출은 마케팅의 본질로서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에서부터 시작되는 개념으로, 원활한 교환창출을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wants)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마케팅 활동의 전개가 필수적이다.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Culture)은 광고 속에 문화코드를 활용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