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미 브랜드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1.16 / 2022.11.16
  • 5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들인 우수한 품질의 서평입니다.
각종 과제, 책을 읽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보고 싶을 때 구매하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본문내용
[S+ 독후감]
당신은 이미 브랜드입니다
김영욱 지음
학생이 없던 영어강사에서 30 만 유투버가 되기까지, 저자를 이 자리에 있게
해준 것은 바로 자신을 브랜딩하는 것이다. 이 책은 철저하게 저자가
세웠던 브랜딩의 방법, 그리고 그 브랜딩을 도와주는 도구들에 대해
설명한다.
자신을 브랜딩하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했던 것이 있다. 최근 내가 느끼는
변화는, 점점 자신을 어필하는 시대가 도래하지 않았나 싶다. 과거에는
직종이 한정적이었고, 매체도 제한적이라 사람들의 생활 양식이 비슷했다.
어느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하지만 기술과 산업이 발전하고 셀 수
없이 많은 직업들이 등장했으며 생활 양식 또한 상당히 세분화 되었다.
그러면서 생긴 변화는 무엇일까? 가장 단적으로 떠오르는 예는 MBTI 가
있겠다. MBTI 는 획일화에서 벗어나, 나와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기 위한
좋은 도구로 사용된다. 이 뿐만 아니라 퍼스널 컬러도 유행이다.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색상이 무엇인지 알려주며 상담비를 받는다. 이러한 모든
것이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의 일환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 ----------- ----------- ----------- ----------- ----------- ----------- ----
사람들은 영향력 있고 가치 있는 브랜드에 열광한다. 내가 그런 브랜드가
될 수 있다면 경제적·시간적 자유도 단순한 꿈은 아니었다.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은 나를 ‘브랜딩 하는 것이었다.
이 책, 프롤로그 중에서
----------- ----------- ----------- ----------- ----------- -----------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마케팅]브랜드 아파트의 광고 정리
  • 브랜드네임 그대로 고급스런 중세의 성에서 아름다운 여성모델과 귀여운 아이들이 숨바꼭질을 하거나 장난치며 노는 모습을 떠올릴 수 있다. 아파트 자체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광고에도 십분 활용하였다. 롯데캐슬은 BI에서 고품격을 상징하는 날개를 활짝 핀 황금빛 독수리를 사용함으로써 전통 있는 자부심과 명예로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힐스테이트당신만의 힐스테이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힐스테이트는 개개인의 다양

  • [광고론] 리뉴얼 된 케라시스의 광고 전략 및 Storyboard proposal
  • 이미지를 살리는데 CM이 큰 몫을 했다는 평가다. 2002년 6월 프리미엄 샴푸시장에 상륙, ‘헤어크리닉 시스템’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심어온 케라시스는 TV-CF에서도 독특한 광고를 일관성 있게 방영함으로써 차별화된 프리미엄 샴푸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 리뉴얼 케라시스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 도출 및 리포지셔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새로운 광고를 통한 리뉴얼 케라시스 분석① 세 명의 모델을 기

  • 보랏빛 소가 온다-세스 고딘-독후감
  • 이미 가지고 있는 . (2) :고정관념을 기준으로 판단하려는 경향 프레이밍 효과 문제 상황을 어떻 . (3) :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원리 미끼효과 기업이 . (4) :자사제품을 팔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낸 이미지로써 실제와는 달리 마치 ,진짜인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기술 이외에도 여러 가지 법칙들이 있었는데 . ,각각의 특징을 이해하니 훨씬 쉽게 다가왔다 물론 실제로 적용하려고 하면 쉽 .지 않겠지만 그래도 어렴풋이나마

  • (경영학원론 1학년) 1. 기업의 사회책임 대상이 누구인지 설명하고, 그 중 하나 또는 복수의 대상을 위한 실제 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을 소개하시오.
  •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이호영, 「독점규제법」, 홍문사, 2020.송하민․백미라․박병진 (2021).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강소영 (2015). 기업의 공공 정체성(Public Identitiy)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김중인, 박범순 (2014).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광고학연

  • 계룡건설 건축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브랜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취향과 개성에맞는 프리미엄 공간 구현을 통해 일상을 새롭게 하다라는 고유의 브랜드 철학을담은 주거 브랜드 ELIF를 런칭하였습니다.토 목당신이 고속철도를 탈 때, 고속도로를이용할 때, 다리를 건너고 터널을 지날 때,당신은 이미 계룡건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세상과 세상을 잇는 큰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이름, 계룡건설. 당신이 가는 길에 계룡건설이 있습니다.해외사업2004년 러시아 하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