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브랜드 아파트의 광고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푸르지오
래미안
롯데캐슬
힐스테이트
더샵
- 본문내용
-
롯데캐슬
롯데캐슬의 광고를 떠올려보면 브랜드네임 그대로 고급스런 중세의 성에서 아름다운 여성모델과 귀여운 아이들이 숨바꼭질을 하거나 장난치며 노는 모습을 떠올릴 수 있다. 아파트 자체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광고에도 십분 활용하였다. 롯데캐슬은 BI에서 고품격을 상징하는 날개를 활짝 핀 황금빛 독수리를 사용함으로써 전통 있는 자부심과 명예로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힐스테이트
당신만의 힐스테이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힐스테이트는 개개인의 다양성이 더욱 빛나고 존중 받는 삶의 공간을 지향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초반에는 유명인들의 H시리즈 제작(윤도현, 임권택, 유순신, 최인호)하여 끝 마무리 카피를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로 집에 대한 좀 더 깊이있는 의미를 부여하는 CF를 제작하였다. 전에는 개개인의 가치를 강조했다면 최근에는 가족의 따뜻함을 보여주는 CM 제작하였다.
더샵
포스코 건설의 아파트 브랜드로서 살수록 더 좋은 집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 더샵은 고객에 앞서 반보 더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다른 아파트 브랜드들과 다른 점은 건설에 있어서 세심하고 겸손한 배려와 보살핌, 그리고 작은 개선을 통해 사는 사람에 맞춘 주거환경임을 강조하고 있다. 최근 CM에서는 글로벌 시티를 어필하고 있다. 국제도시에서 글로벌라이프를 즐기는 장동건, 김유미 부부와 국제학교에서 생활하는 아이의 모습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그리고자 구성되었다. 외국인과 내국인이 어우러진 커낼워크 노천 카페, 센트럴파크 호수공원, 켄벤시아를 여유롭게 거닐고 국제학교에서 외국인 친구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 등 송도 국제도시의 여러 실체들을 통해 “더샾은 이미 글로벌시티입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구체화시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