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정보처리 과정에서 조사함 후 하나의 광고를 선정하여 광고노출이 소비자에게 어떻게 처리되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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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
광고정보처리 과정에서 조사함 후 하나의 광고를 선정하여 광고노출이 소비자에게 어떻게 처리되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차 례
1.
서론
2.
본론
(1) 4대 매체에서 소비자지각처리 과정과 AIDMA
(2) 광고정보처리 형성의 변수
(3) 현대 아반떼 AD 광고의 광고정보처리 과정
3.
참고문헌
4. 참고문헌
1. 민재연, 무드, 정보처리 유형 및 광고 유형이 광고에 대한 감정, 인지 반응과
2.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4.
3. 허진아, 광고유형, 소비자의 정보처리유형, 인지욕구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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