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상담및치료_제3주 1차시 수업에서는 가족사정의 내용으로 1 가족이 제시한 문제, 2 가족체계적 맥락, 3 생활주기, 4 의사소통, 5 가족규칙, 6 자원과 강점 등을 다루었습니다 현재 자기 자신의 가족에게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문제를 생각해보고, 앞에 제시한 6가지 내용을 모두 적용하여 자신의 가족을 사정해보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09 / 2022.09.0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자료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REPORT
◈ 과제 주제 ◈
제3주 1차시 수업에서는 가족사정의 내용으로 ① 가족이 제시한 문제,
② 가족체계적 맥락, ③ 생활주기, ④ 의사소통, ⑤ 가족규칙,
⑥ 자원과 강점 등을 다루었습니다. 현재 자기 자신의 가족에게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문제를 생각해보고, 앞에 제시한
6가지 내용을 모두 적용하여 자신의 가족을 사정해보세요.
과목명
가족 상담 및 치료
제출자
참고문헌
참고문헌
최규련, 「가족상담 및 치료」, 공동체, 2010
2. 강의 교재 및 자료 참고 다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저렴한 업종별 자기소개서 예시
  • ※업종별 자기소개서 샘플※1. 경리,회계,재무,자금2. 기획,전략3. 기술,연구개발,RnD(기계)4. 제약영업(의약품)5. 일반사무(대기업)6. 간호사(종합병원)7. 고객상담직(인바운드TM)8. 호텔리어(서비스업)9. 학습지,과외교사10. 회계11. 영업,마케팅(제약회사)12. 은행창구텔러(일반사무직)13. IT분야(컴퓨터공학) 14. 일반사무(회계유통업체)15. 시스템엔지니어(통신)16. 보험회사17. 유통(백화점)18. 건축기사19. 승무원(스튜어디스서비스업)20. 의약품영

  • [토론] 창조냐 진화냐-창조과학 무엇이문제인가
  • 등의 문제에 대한 깊은 성찰이 있은 다음에라야 비로소 건전한 토론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예수꾼 사회과학도가제목:진화생물학을 간단히 소개합니다.번호:16 보낸이:정석근(fishery) 11/20 03:05 조회:159 362 line제목:현대진화생물학과 자연선택, 그리고 다아윈먼저 아래에서 질문해주신 용어에 대해서 먼저 답변을 하겠습니다. 진화과학이라고 하지 않고 흔히들 진화생물학(Evolutionary Biology)라고 많이 부르

  • [자연] 창조론과 진화론에 대한 내용
  • 등의 문제에 대한 깊은 성찰이 있은 다음에라야 비로소 건전한 토론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예수꾼 사회과학도가제목:진화생물학을 간단히 소개합니다.번호:16 보낸이:정석근(fishery) 11/20 03:05 조회:159 362 line제목:현대진화생물학과 자연선택, 그리고 다아윈먼저 아래에서 질문해주신 용어에 대해서 먼저 답변을 하겠습니다. 진화과학이라고 하지 않고 흔히들 진화생물학(Evolutionary Biology)라고 많이 부르

  • 마르크스주의 진화와 인권의 정치
  • 문제가 제기가 됐습니다. 그래서 사실은 1장과 2장은 그 후에 세미나도 하고 집필도 한 내용이라고 볼 수 있죠. 말하자면 전체구성으로 보면 1장과 2장은 3장의 내용을 문헌상으로 고증도 해보고 논리상으로 논증도 해보는 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1장의 내용을 보면 완전히 새로운 내용이긴 하지만 논리의 전개 자체는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알튀세르가 1984년, 85년 중에 썼던 마지막 텍스트를 중심으로 정리한

  • 교사의 수업화법 연구
  • 1명’, ‘학생들의 특기와 적성을 찾아내는 능력-1명’ 등을 제시하였다. 가장 좋아하는 교사의 유형을 묻는 3번 문항에서는 ②번(48명, 약 35%)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①번 또한 45명(약 33%)의 선택을 받아 학생들의 의견이 대체로 ①, ②번으로 양분되는 경향을 보였다. 32명(약 24%)의 학생은 ④번을 선택했으며 8명(약 6%)은 ③번, 3명(약 2%)은 ⑤번을 선택하였다. ⑤번에 제시된 기타의견으로는 ‘족집게 교사-1명’, ‘수업 중에 딴 짓하지 않는 교사-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