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식적성공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8.25 / 2022.08.25
  • 5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들인 우수한 품질의 서평입니다.
각종 과제, 책을 읽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보고 싶을 때 구매하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본문내용
[S+ 독후감]
비상식적성공 법칙
간다 마사노리 지음
"누구도 신경 쓰지 않고 싫은 사람과 일하지 않는 삶을 위해"
책을 좋아한다면, 현재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 위를 달리고 있는 유튜버
자청의 "역행자"라는 책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책은 자청의
책과 유사하다. 사실상 자청도 그것을 알고 이 책의 추천사를 썼으니
말이다. 저자가 프롤로그에서도 말하듯 이 책은 날 것의 어떤 것이다.
지금까지 수많은 성공과 관련된 자기계발서를 보았지만 이 책은 친절하지
않다. 그러나 현실적이다. 나에게는 오히려 이러한 책들이 더 많았다.
자신의 성공 방법을 알려주는데 굳이 친절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돈
주고도 사지 못할 것들을 책 값만 주고 알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안규호
작가의 "더보스"나 자청의 "역행자"를 좋아하는 이유도 그렇다.
현실적이기에, 더욱 와닿는다. 뜬 구름 잡는 소리를 하지 않는다. 이 책도
그렇다.
"악의 에너지"에 대해 들어본 적 있는가. 바로 부정적인 감정에서 나오는
것들이다. 질투, 시기, 분노 등으로 표현될 수 있겠다. 만약 들어본 적
있다면 이러한 감정들을 수용하는 것이 맞을까? 아니면 배척하는 것이
맞을까? 대부분 전자를 택할 것이다. 긍정적인 감정이 옳다고 배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저자는 오히려 악을 부자가 되기 위한 에너지로
사용하라고 말한다. 악은 인간의 본성이기에 질투와 분노와 같은
감정에서 나오는 에너지는 엄청나다. 누군가에게 하는 최고의 복수는
내가 잘 되는 것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와 같은
맥락으로, 마음에 안 드는 사람에게 보란 듯이 보여주기 위해, 내가
당신보다 더 나은 사람이란 걸 증명하기 위해 등 부정적인 감정이 나의
추진력이 되어준다고 한다. 물론 어느정도 성공의 발판을 만들었다면,
이에 대한 마음을 추스를 줄 아는 것이 전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교평준화정책(고등학교평준화제도)도입배경, 고교평준화정책(고등학교평준화제도)실태,쟁점, 고교평준화정책(고등학교평준화제도)평가,내실화방향
  • 성공가능성이 그만큼 높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평준화 폐지에 의한 불이익보다 유리함이 예상되기 때문에 나타난 결과로 해석할 수 있다. 물론 자녀의 학업경쟁력은 가정의 사회경제적 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또한 자녀가 기피학교에 배정될 가능성이 높을수록 평준화제도에 대한 학부모의 거부감도 급격히 높아진다. 평준화된 체제에서 학교간의 차이를 유발하는 가장 큰 요인은 학생구성상의 특성이다. 이렇게 본다면 기피, 선호를 가름하는 중

  • 브레인스토밍 Brainstorming기법
  • 성공적으로 브레인스토밍이 끝나는 것이다.개인브레인스토밍과 그룹브레인스토밍책을 보기 전까지는 개인브레인스토밍이 가능한 줄 몰랐다. 왜냐하면 브레인스토밍을 하기위해서는 위에 설명을 했던 것처럼 리더와 기록원이 필요하고 아이디어를 낼 조원들이 있어야 하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에 혼자 브레인스토밍을 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생각했는데 책에 나와 있는 것처럼 혼자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연상해내는 것이 브레인스토밍에 속할

  • [마케팅] 위기 활용 사례를 통한 G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 많은 위기들 속에서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순간의 재치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준비가 필요하다. 더불어 마케터들은 언제나 폭넓은 시각을 갖고 시장을 봐야만 위기상황에서도 신시장을 찾는 쾌거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 출 처 >위기는 기회다 (주요기업의 위기 극복 성공사례) - 성균관대 경영 연구소피 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 Robert F. Hatley실패에서 배우는 성공의 법칙 - 시드니 핑켈 스타인www.kotra.or.krwww.cadillac.co.kr

  • 심리학적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특징과 종류 및 장단점 조사분석
  • 비상식적으로 비싼 것들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청바지값, 양복값, 화장품값, 운동화값, 커피값, 쇠고기값, 휘발유값, 대학등록금, 과외비, 병원비, 골프라운딩 비용, 술값, 아파트값. 셀 수도 없다. 외국의 부자들도 한국에 왔다가 혀를 내두른다. 왜 비쌀까. 왜 비싼데도, 비쌀수록 잘 팔릴까? 1) 베블런 효과동일한 상품에 대해 소비자가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려는 행태를 과시적 소비 또는 베블런 효과라고 한다. 판매자가 낮은 가격으로 판매

  • 파킨슨의법칙에 대해서
  • 법칙영국 역사학자경영연구자 C.N. 파킨슨이 1957년 공간(公刊)한 같은 이름의 서적에 의해 유명해진 행정재정 조직과 운영에서의 비합리적 관행의 총칭. 그 제 1 법칙은 <공무원 수는 수행할 직무의 양과 관계없이 상급 공무원이 출세하기 위해 부하를 늘릴 필요가 있으므로 일정비율로 증가한다>는 것으로서, 수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제 2 법칙은 나라 재정에서는 개인의 가계와 달리 우선 지출을 결정하고 수입을 정하는 나쁜 관행이 있으며,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