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아이메이크업 제품개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1 / 2021.07.21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올인원 아이메이크업 제품개발 사업계획서 입니다.

사업아이템의 전략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아이템의 경쟁력과 시장성분석
(1) 경쟁력분석
(2) 시장성분석

3. 제품조감도
(1) 내부조감도
(2) 외부조감도

4. 기술분석
(1) 규격화
(2) 내구성
(3) 가벼운 무게
(4) 세련된 디자인

5. 사업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STP전략 수립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마케팅 4P전략 수립
(1) Product (제품전략수립)
(2) Price (가격전략수립)
(3) Place (유통전략수립)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수립)

8. 마케팅 및 고객유치방안
(1) SNS의 활용
(2) 콜라보레이션 전략
(3) 이벤트전략

9. 재무계획
(1) 예상 손익계산서
(2) 예상 대차대조표
본문내용
하나의 제품으로 아이메이크업을 간편하고 편리하게완성 시킬 수 있는 올인원 아이메이크업 제품.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바디제품에 리필형 심 교체가 언제든지 가능하며 하나의 제품 바디에 아이쉐도우, 아이라이너, 아이리무버가 모두 결합되어 있는 All-in one 제품.
가격비용 부담 절감 및 휴대성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효성그룹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전기설비 국내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기획전략경영IR 자재관리 연구개발0k
  • 올인원 면접이었습니다.-토론면접- 6명이서 한가지 주제를 놓고 반반 나뉘어서 결론을 도출하는 토론입니다.찬반 토론이 아니기때문에 서로 견제하기 보다는 의견을 종합해 나가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면접관들은 일체 관여하지 않고 저희가 진행하는 토론내용들을 경청했습니다. 주제- 드론이 우리사회에 미치는 영향-직무역량면접- 들어가기전에 문제 세개를 나눠주고 그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서 푸는 형식이었습니다. 각 전공에 맞게 문제가 출

  • [마케팅]라네즈의 `리퀴드 루즈` 브랜드분석 및 소비자행동
  • 제품용기 디자인.최초 개발(선점효과).WEAKNESS홍보 부족.높은 가격 책정.OPPORTUNITIES투명 메이크업 유행.립시장 규모 증대.태평양의 고급이미지 이용.높은 모델 선호도.THREATS불경기(수요 감소).유사제품 증대(광고비용 증가).☞ 현 시장에서의 라네즈 리퀴드 루즈의 위치→ 기타 : 크리스챤 디오르, 샤넬, 안나수이, 맥 등이 그래프는 설문조사에서 립스틱과 립글로스가 혼합된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어느 회사의 제품을 쓰십니까?라는

  • [사업계획서]최신 헤어샵 사업계획서
  • 아이템 선정4자료 수집8자료 분석6분석결과정리평가6사업개요 작성4인력확보 계획6시장 분석(규모현황경쟁)8마케팅전략 수립12설비투자 계획(서버홈 구축계획)10소요자금조달 계획8제휴업체 선정8사업추진 세부 일정계획6사업계획 보고서작성6※ 일정표는 총 4주간이며, 각 1주차마다 이틀(월수금일)간격 단위로 작업을 수행함. 10. 첨부사항제휴업체 소개1. 이경민 헤어 & 메이크업이 경민 헤어 & 메이크업 살롱은 신부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개발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 된 신제품의 개발, 선진 Logistics 체계 구축과 선진화한 공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국 영업망 및 해외 Network 등이 LG생활건강 발전의 토대가 되고 있다. 또한 LG생활활건강은 e-business 신사업의 실시와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기존 인체용품, 가정용품,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현재 세계 유수의 기업과 경쟁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고시키려는 노력을 꾸준히 시행해 나

  • TV홈쇼핑 화장품사업계획서
  • 제품의 시장성 확대다기능성 화장품이 트랜드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에 삭상함하이드로겔의 탄탄한 소비자 인지도0000Ⅲ. 사업내용사업개념1개발 Concept2제품소개3사용방법4제품의 특징5제품의 효능6제품의 특장점7제품의 경쟁력8업무 FLOW고효능의 하이드로겔과 심해심층수를 이용한 기능성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개발사인 0000와 판매사인 0000가 협력체제 구축으로 마스크 패치 시장 진출홈쇼핑을 주 판매사로 선정하여 상호 파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