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하야오 작품에서 보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18 / 2021.06.18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야자키하야오의 작품(모노노케히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로 보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에 대한 내용의 감상문입니다.
- 본문내용
-
끊임없는 과학의 발전으로 우리는 엄청난 혜택과 자유를 누리고 있지만 지구 대기의 오존층 파괴로 인한 지구의 온도의 상승, 오존층이 파괴로 인해 질병 등으로 인한 문제와 같은 엄청난 불행이 문제가 되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모노노케 히메(원령공주)’ 등 여러 작품들을 통해 환경문제를 다뤄왔다. 이에 위의 두 개의 작품들을 통해 인간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생각해 볼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작품 속에서 말하는 유토피아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과 차별 없는 평화로운 세상을 원한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의 문제는 환경오염에 대한 관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천주교(가톨릭)기원,도입, 천주교(가톨릭)철학, 천주교(가톨릭)사생관, 천주교(가톨릭)성직자, 천주교(가톨릭)제례(제사), 기독교와의 비교 분석
- [파충류관- 동물원에 갔어요(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동물원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악어, 거북, 도마뱀, 뱀, PPT, 상호작용
- 김남조 시인에 대하여
- [교육과정]bloom의 인지적 영역
- 영유아교육과정 중 지역사회연계 프로그램 논문 연구 - 저소득 영유아(빈곤 아동)를 중심으로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영문학] 미국문학에서의 소수민족문학과 작가
- 어린이집 만4세 놀이,일상 관찰일지 (3월~8월) 8명
- 만 4세 1학기 유아 발달평가 25명
- 음악과 교수 학습과정안 방울꽃 학습지도안 방울꽃 수업지도안 방울꽃 공개수업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