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학원_과제_월마트 물류센터 포장 및 분류 최적화_Columbia Univ_Carton-Mix Optimization for Walmart.com Distribution Center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1.19 / 2021.01.19
  • 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arton-Mix Optimization for Walmart.com Distribution Centers
Walmart conducted research with the purpose for efficiently serving its online retail business by optimizing the number of carton sizes and minimizing total order-fulfillment cost, which is comprised of material, shipping, and labor costs. However, its first attempt was not successful because the corporation's managers could not comprehend the rationale of the solution developed by their research team, and the solution not be implemented to the packaging line due to failure in taking Walmart's constraints in resources into account appropriately. Thus, the research was once again assigned to a different team to conduct.
The main point of the research is to find the optimized number of carton sizes that can minimize the total order-fulfillment cost while keeping the operational efficiency. The team took communication, observation, data collection and analysis, and heuristics as its main approaches for the projec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주력시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 왔으며 최근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화를 가속화할 전망이다.글로벌 유통기업의 미래 경영전략 키워드는 타깃팅(Targeting), 최적화(Optimization), 가격(Price),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전략으로 요약할 수 있다.(1)타깃팅(Targeting) ‘선택과 집중’을 통해 규모의 경제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성장성이 높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해외 신흥시장 위주로 진출

  • 월마트전략,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글로벌전략사례
  • 및 최적화를 포함하며 다른 산업부문에도 적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생산과 공급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재고 가 감소되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미국 월마트의 기본 전략⇒ 지출을 극소화로 줄이는 정책 1. 각종 물류/통신 체제를 이용하여 효율적인 물자 관리로 경비 절감 2. 광고/홍보비의 극소화 3. 도심 외각에 설치하여 임대 지출 절감 → 이것은 외각에서 도심으로 진출하려는 목표와 경비절감이라는 양면

  • 월마트 경영전략
  • 물류센터, 입점~ 매장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Visibility) 확보•RFID 적용점포는 비적용 점포에 비해 품절상품을 보충하는데63% 이상의효율성을 나타내고 매장상품 품절발생률이 16% 감소RFID 도입RFID 도입RFID 도입비용절감탄력적 물류관리고객만족 증가100여개의월마트상품공급업체들은상품포장및팰렛에 RFID장치를 장착도입성과RFID 도입최근현황월마트, RFID 도입 효과 ‘톡톡’ 실시간 재고관리 연매출 2억 8700만달러 증가 (2007/9/22, 매일경제)

  • [경영정보시스템] MIS의 분석 및 정보시스템 도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월마트 또한 정보기술의 도입목적을 유통업무 프로세스 전반의 효율성 향상과 비용절감을 통해 저가격을 현실화하고 매장의 상품 조기 품절을 방지함으로써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두었고, 이는 결과적으로 매출신장 및 이익의 극대화로 이어졌다. 월마트가 도입한 정보기술의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초기에 활용한 기술로는 바코드 시스템과 EDI를 들 수 있다. 바코드의 채용은 월마트 유통센터 및 매장에 있어서 입출하 작업의 신속화와

  • 미디어에서 현재 각광받는 음악 산업에 대해 -SM 엔터테인먼트
  • Distributor’이다. 산하에 유럽 아시아, 라틴 지부가 있고, 하위로 각국의 자회사들이 있어 계층적인 유통망을 형성 한다현재는 미국의 음반시장에서 온라인 음반판매가 매장판매를 앞질렀다. 이제 음반판매의 주류 채널은 WalMart나 Target같은 곳이 아니라, Amazon과 iTunes 같은 온라인이 되었다.모바일 기기의 보급으로 앨범단위보다 트랙단위 판매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2) 일본의 음반 유통일본의 음반유통은 크게 메이커 특약점(43%)과 도매상(51%) 및 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