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보디빌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2.09 / 2020.12.09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가 실제로 체육관련 공공기관 입사시에 제출하여 합격한 수업지도안입니다.(보디빌딩)
본문내용
(보디빌딩)종목 수업지도안
일 시
20xx년 0x월 xx일 xx시
성명
홍 길 동
장 소
체력단련장
종 목
보디빌딩
지도목표 : 건강 및 체력향상, 근육에 대한 이해
과 정
지도내용
준비물
유의점
도 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술과교수법] 감상수업 지도안 짜기(야수파 작품 감상)
  • 감상수업 지도안 짜기-야수파 작품 감상1.수업지도안 작성 – 활동과 목표2.수업지도안 작성- 교수 학습활동3.교사질문지4.학습지 예시수업지도안 작성 – 활동과 목표활동야수파의 특징 살펴보기야수파가 출현하게 된 배경 이해하기표현하고자 하는 것에 어떤 색을 쓸지 생각해보기활동 목표야수파의 특징을 알고 표현에 적용할 수 있다. 수업지도안 작성- 교수 학습활동개인 포트폴리오앙리 마티스‘모자를 쓴 여인’감상수업 질문지.

  • 수업지도안(일차방정식과 그활용)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일 시2010년 5월 27일 (목) 4교시장 소1학년 6반 교실대 상1학년 6반 37명단 원Ⅲ. 문자와 식2. 일차방정식과 그 활용 (1) 방정식과 그 해수 업 자지도교사계부장교감중 학 교1. 교재 및 단원 022. 단원의 이론적 배경 023. 단원의 개관 054. 단원의 구성 055. 단원의 지도계획 066. 단원의 지도계통 077. 단원 지도 목표 078. 단원 지도의 유의점 089. 교수․학습 모형 0910. 본시 수업 지도안 1011. 형

  • [가정교재연구] `식생활 단원`에 실천적 문제 해결 과정을 적용한 수업지도안
  • ‘식생활 단원’에 실천적 문제 해결 과정을 적용한 수업지도안Ⅰ.‘청소년의 영양과 식사’ 단원 수업 설계와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과정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절차는 켈러와 송상호가 밝힌 Dick과 Carey의 모형과 ARCS 모형의 인터페이스에서 제시한 단계를 본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특성에 맞추어서 재구성하였다. 문헌 연구 및 선행 연구 조사, 교육과정 분석, 실천적 문제 추출, 교과서 분석, 학습자 분석, 학습 목표 진술, 교수전략과 교재 개발, 교

  • [현대소설교육] 교과서의 비판적 검토와 수업지도안
  • 교과서의 비판적 검토와 수업지도안Ⅰ. 서론Ⅱ. 소설교육의 연구사Ⅲ. 교과서 비판 및 검토Ⅳ. 수업지도안Ⅴ. 결론Ⅵ. 참고문헌Ⅰ. 서론본 조는 현대소설교육 관련 연구사를 살펴보고, 교과서를 비판하기 위해 형설 출판사의 문학 (상) 교과서 4-3단원 삶의 애환과 죽음에서 네 번째 수록 작품인 「탈출기」와 「환상 수첩」을 선택하였다. 교과서를 분석한 결과 이 단원에 많은 문제점이 있다고 판단하여 텍스트 자체

  • [일반사회교육론] 사회 변동과 미래사회 수업지도안
  • 수업+모둠활동세계화의 개념 파악하기세계화로 인한 긍정적인 양상과 부정적인 양상 모둠활동 1 -각 조에 주어진 자료를 바탕으로 각 주제와 관련한 모둠토의 활동정보화의 개념 파악하기정보화로 인한 긍정적인 양상과 부정적인 양상모둠활동 2cf)모둠활동 1과 활동방법 동일⇩⇩⇩정리 ⇨정리⇨학습정리학습내용 정리 및 차시예고2. 본시 교수-학습 지도안대단원Ⅹ. 사회 변동과 미래 사회2010년 6월 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