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감성보컬 이문세를 말하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한민국 감성보컬 이문세를 말하다>
최근 Mnet에서 방송한 아마추어 가수 지망생들 중 최고를 뽑는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에서 이문세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하는 미션이 등장하면서, 대중의 관심이 그에게 엄청나게 집중된 일이 있었다. 나를 포함한 요즘 젊은세대 에게는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그 이지만, 슈퍼스타K에서 소개된 그의 감수성 짙은 곡들은, 전성기때의 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에 충분 하였다. 그렇게 되어 이번 대중음악사 개인 레포트 에서는 이문세가 그동안 걸어온 길들과 각앨범에 대한 짤막한 리뷰와 히스토리를 알아보고 그의 곡들을 알아보기로 정하였다.
이문세(李文世)
직업 : 가수, MC
출생일 : 1957년 1월 17일
학력 : 광성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명지대학교대학원
데뷔 : CBS MC (1978)
홈페이지 : http://www.leemoonsae.co.kr
경력
펀드이동제 홍보대사 (2010년)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2009년)
서울특별시 홍보대사 (2008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어학] 대중가요속의 언어에 대한 고찰
  • 대한민국>>과

  • [언어와 사회] 대중가요 속의 언어에 대한 고찰
  • 대한민국>>과

  • [팬덤] 텔레비전드라마와 팬문화형성
  • 감성과 통찰력이 뛰어난 사람들이다. 포괄적으로 茶母人 의 범주에 속한다. 다모(茶母)는 워낙 사랑의 개념이 지배적이어서 사랑할 嬖자를 사용한다.」라고 다모폐인들 스스로가 정의하고 있다. * 규모2003.01.08일 개설. 약 20만명의 회원 보유.30∼40대가 많이 등장했고, 게시판 문화와는 연관성이 떨어지던 50대 여성층의 참여가 두드러졌다6) 팬덤(다모폐인)의 특징 및 기록* 다양한 연령대 *이전의 드라마 게시판들이 출연배우의 10~20대의 여성

  • [콘텐츠산업] 국내 음악 산업에 한하여
  • 대한민국을 ‘디지털음악 산업에 엄청난 잠재력을 가졌지만 한편으로는 모순에 빠져 있는 시장’이라고 정의했다. 세계 최초로 디지털 시장이 음반 시장 규모를 넘어선 기회의 땅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불법복제로 CD 시장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불안정한 패러다임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우리나라의 문제는 수치로 확인된다. 저작권보호센터가 지난해 말 펴낸 ‘저작권 연차보고서 2007’에 따르면 불법 음악 다운로드 행위가 합법 시장

  • 2000년대 대중문화의 특징
  • 추구와 그에 대한 참여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현재에도 계속 변화가 진행되고, 날마다 새로운 유행(대세)이 생겨났다가 사라지고 있는 2000년대 대중문화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체계적 분류가 필요할 것이다.참고 문헌이영아, , 푸른역사, 2011주상윤, , 21세기북스, 2010목차0. 들어가며1. 참여 코드 2. 역사적 상상력 코드3. 성 코드4. 몸 코드5. 복고 코드6. 역설 코드7. 마치며참고 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