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6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M entertainment 회사 소개
SM entertainment 사업 분야
SM 한계점 및 개선 할 점
향후 SM 사업전략
- 본문내용
-
3. CEO 소개
1.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회장
성 명 : 이 수 만
생년월일 : 1952년 6월 18일
학 력 : 서울대학교 농기계학과 졸업
캘리포니아대학교대학원 컴퓨터 엔지니어링 석사
경 력 : 1989년 SM기획 설립
1995년 SM엔터테인먼트 설립
2000년 아이스크림엔터테인먼트 공동 설립
2006년 MBC 대학가요제 심사위원장
2008년 SM엔터테인먼트 그룹회장
수 상 : 1977년 MBC 가요대상 수상
1979년 ~ 1980년 3개 쇼 프로 MC
1997년 SBS 가요대상 인기가요 기획상
2004년 SBS 가요대전 프로듀서상
2007년 글로벌 프론티어상
2008년 제 23회 골든디스크상 제작자상
2011년 제 2회 서울문화예술대상
대중가요 프로듀서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한류 확산 감
2. SM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성 명 : 김 영 민
생년월일 : 1970년 4월 13일
학 력 :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 력 : 1999년 S.M. Entertainment 해외사업팀
팀장
2001년 1월 On Line 음악 포털
판당고 코리아 대표이사(현)
2005년 5월 S.M. Entertainment
대표이사(현)
수 상 : 2008년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해외진출
유공자 포상식 대통령 표창
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국제문화교류 공로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