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엔터테이먼트 - 연혁과 제휴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J Entertainment INC
목 차
들어가기 - 기업선정이유
연 혁
제 휴 사
인력현황
재 무 구 조
성공요인 및 전망
들어가기 - 기업선정이유
▶ 2000년 이후 국내 영화산업 급성장세
- 한국영화 관객점유율 2000년 32.7%
2001년 49.5%
⇒ 급성장한 한국영화산업의 중심기업 CJ엔터테인먼트
2. 연 혁
1995. 2. 제일제당, ‘DreamWorks SKG’ 공동설립
8.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 설립,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1996. 9. 멀티미디어 사업부를 ‘CJ Entertainment’ 로 개칭
‘비밀과 거짓말’ 배급(배급1호)
1996. 12. ‘CGV’ 설립 및 멀티플렉스극장 사업 시작
1. ‘인샬라’ 배급(한국영화 제작1호),
‘Peacemaker’ 배급(드림웍스영화 배급1호)
9. 아시아지역 영화배급사 ‘CJ Entertainment Ltd’(홍콩) 설립
1998. 4. 멀티플렉스 극장 1호 ‘CGV 강변 11’ 개관
1999. 4. 한국영화 제작투자 본격화(명필름, 우노필름, 신씨네와 제휴)
2000. 4. ‘CJ Entertainment 주식회사’ 로 분사
5. CGV와 CJ Village를 CJ Village 로 합병, 극장사업 단일화
9. ‘공동경비구역 JSA’ 배급(전국583만)
4. ‘치킨런’ 일본시장 직배(컨소시업 구성)
5. ‘공동경비구역 JSA’ 일본개봉
(미니멈 개런티 200만불, 러닝로열티 조건)
2002. 4. ‘집으로’ 배급(전국420만)
6. CJ Entertainment 상반기 극장배급부문 전체시장
점유율 1위 달성(25.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의 마케팅전략
  • 엔터테이먼트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주주, 임직원의 만족을 극대화 한다.고객 / 정성 / 관심 / 창의와 도전 / 팀워크과 존중 / 정직슬로건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연혁연도활동내역1995.08.제일제당 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 극장사업팀 시작1996.12.제일제당, 홍콩 골든하베스트, 호주 빌리지로드쇼3개사 투자 씨제이골든빌리지 설립1998.04.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 CGV강변11 오픈1999.03.제일제당과 빌리지로드쇼 합작, 씨제이빌리지 오

  • CJ CGV 마케팅 7P,SWOT,STP 전략분석과 CGV 기업분석및 경쟁사와 비교분석(롯데시네마,메가박스)
  • 이병욱 기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8&aid=00020625251. CJ CGV 기업소개(1) CGV 기업개요 및 소개(2) CGV 기업연혁(3) CGV 기업Mission & Vision 2. 3C분석(1) 경쟁자 분석 - 롯데시네마 소개- 메가박스 소개(2) CGV 자사분석(3) 고객분석3. CGV SWOT 분석4. CGV 기업목표5. CGV STP 전략분석(1) Segmentaion(2) Targeting(3) Positioning6. CGV 마케팅믹스 7P 전략분석(1) Price(2) Product(3) Promotion(4) Place(5) Process(6) People(7) Physical evidence7. 참고문헌

  • CJ의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 제휴사 협력관계에도 인력이 많이 투입된다. ③ 경영환경이 악화되어 복리후생을 실시할 수 없는 환경 하에서도 제도의 축소나 폐지 시 발생할 반발로 인해 경영상 부담요인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2) 사원의 측면 ①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불신을 가지고 있으면 효과적으로 사용되지 못할 우려가 존재한다. ② 이 제도 사용을 번거로워 하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다. * CJ와 GS 리테일 도입 초기 제도 비교 비슷한 시기에

  • [경영학] M.net 엠넷 미디어의 경영전략
  • 제휴사(현대카드, 곰TV 등)에 대한 음악서비스 제공으로 범 엠넷군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였다. 삼성전자와의 제휴로 ‘P3-Memories’ 를 출시하였으며, 2010년부터는 WIFI기반의 스마트폰 보급량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애플, 안드로이드, MS모바일 등의 다양한 OS에 적용 가능한 엠넷 특화 application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비쿼터스 환경의 유무선 연동 음악사업을 선도할 계획이다.방송사업올해로 개국 15주년을 맞이한 Mnet 채널은 음악

  • [경영학] 케이블 방송 M.net(엠넷 미디어) 성공전략
  • 제휴사(현대카드, 곰TV 등)에 대한 음악서비스 제공으로 범 엠넷군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였다. 삼성전자와의 제휴로 ‘P3-Memories’ 를 출시하였으며, 2010년부터는 WIFI기반의 스마트폰 보급량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애플, 안드로이드, MS모바일 등의 다양한 OS에 적용 가능한 엠넷 특화 application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유비쿼터스 환경의 유무선 연동 음악사업을 선도할 계획이다.방송사업올해로 개국 15주년을 맞이한 Mnet 채널은 음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