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모임에서 살아남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읽기 모임’에서 살아남기>
- 지극히 사적인, 도요새 책방 ‘읽기 모임’ 활동기
초등학생 아들이 보는 만화 가운데 ‘동굴에서 살아남기’란 시리즈가 있다. 과학 학습 만화인데, 생존을 걸고 하는 탐험 이야기가 얼마나 재밌는지, 시종일관 낄낄댄다. 생존기라면 나도 할 이야기가 있다. 일 년 가까이 참여하고 있는 두 개의 ‘읽기 모임’ 얘기다. 학습관 ‘도요새 책방’에는 요일별로 ‘읽기 모임’이 열 개 가까이 있다. 시집부터 여성학책까지, 각 모임에서 읽는 책들은 그야말로 다종다양하다. 화요일에는 ‘글 항아리’와 ‘동화 읽는 어른’ 두 모임이 격주로 열린다. ‘글 항아리’는 문학과 인문 책을 ‘동화 읽는 어른’은 그림책과 동화, 동시 등 어린이 문학을 주로 읽는다. 모임원 연령대는 어림잡아 평균 50세, 성별은 예상대로 여자~여자~여자, 그리고 단 한 명의 ‘청일점’ 글 항아리 이장님이 있다. 사는 곳은 수원과 용인 언저리며 관심사는 글쓰기, 민주 시민 되기, 갱년기 등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