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카메라 COOLPIXS640 사용설명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디지털 카메라[COOLPIX S640]
사용설명서
Nikon
COOLPIX S640
목 차
사용하기 전에 ------------------------------------------------------------ 0
- 경고
촬영준비 ------------------------------------------------------------------ 14
촬영과 재생에 대한 기본 : 자동 모드 ---------------------------------- 24
장면에 적합한 촬영 ----------------------------------------------------- 37
웃는 얼굴 촬영 [스마트 인물 촬영] ----------------------------------- 51
- 스마트 인물 촬영 모드 ----------------------------------------------------------- 51
- 스마트 인물 촬영 메뉴 ------------------------------------------------------------- 52
1) 화상모드 2) 피부보정효과
3) 스마일 타이머 4) 눈 깜빡임 검출
피사체 추적 모드에서 움직이는 피사체에 초점 맞추기 -------------- 54
재생/카메라 내 편집 기능 추가 설명 ----------------------------------- 57
동영상 --------------------------------------------------------------------- 76
텔레비전, 컴퓨터 및 프린터에 연결 ------------------------------------- 79
촬영, 재생, 설정 메뉴 ---------------------------------------------------- 95
부록 ------------------------------------------------------------------------ 137
- 사양
- 색인
사용하기 전에 [주의/경고]
- 오작동 시 카메라를 끌 것
- 분해하지 말 것
- 스트랩을 주의해서 다룰 것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게 보관할 것
- 이동식 부품을 주의해서 다룰 것
- 배터리 취급 시 주의사항을 준수 할 것
- 액정을 만지지 말 것
- 기내나 병원내에서는 전원을 끌 것
- 충전 중인 AC 배터리 취급 시
주의사항을 준수할 것
적합한 케이블을 사용할 것
사람이나 물건에 플래시 창을
갖다 댄 상태에서 플래시를
터뜨리지 말 것
인화성 기체가 있는 곳에서
카메라나 충전 중인 AC어댑터를
사용하지 말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디지털카메라 후지 `파인픽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캠페인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Executive Summary亂世에 英雄이 태어난다세계는 혼돈스럽게 돌아가고 있다. 떡방아 찧는 달에 인간의 발자국을 낸지도 이십년이 지났고 이제는 전 세계가 하나되어 돌아가는 지구촌(村)의 개념까지 식상해 보인다. 세계가 그럴진데 공장에서 생산되는 작고 미미한 상품의 구매패턴 또한 제멋대로 변해가고 있다. 여기에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있다. 작년까지 모든 전자제품시장에서의 황태자 소니가 시장을 섭렵하다가

  • [마케팅] 삼성테크원, 니콘,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의 시장상황과 마케팅믹스 분석
  • - 삼성테크원, 니콘,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의 시장상황과 마케팅믹스 분석-목 차요 약서 론본 론 Ⅰ.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시장환경분석2. 경쟁구조분석Ⅲ. SWOT 분석Ⅳ. 목표전략Ⅴ.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선택3. 포지셔닝Ⅵ. 마케팅믹스 분석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결 론기대방안참고문헌(요약)서 론몇 해 전부터 시작된 싸이월드와 블로그 등 개인 홈페이지의 열풍과 삶의 지적수준의 향상은

  • [매스컴]디지털 오디오 포맷
  • 디지털로 처리했고, 사용자들은 12cm 디스크에 담긴 드라마틱한 고선명의 사운드와 빠른 동작, 편안한 취급 방법에 놀라워 했다. 그밖에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 CD는 시장에서 LP를 빠르게 대체해 나갔고, 현재 가장 보편적인 오디오 매체로 자리하고 잇다. CD는 음악 신호의 주파수 파형을 양자화시켜 그 진폭값을 2진법으로 표현하는 PCM(Pulse Code Modulation)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 PCM 방식은 기본적으로 44.1kHz의 샘플링과 16bit 양자화 방식으로 디지털 데

  • [컴퓨터 정보] 간장 판매 관리 시스템
  • 사용자에게 입출력 양식을 제공하는지 알기 쉽게 설계하였다.앞으로 구현도리 시스템은 사용자가 쉽고 편하게 사용하며, 업무의 신속, 정확을 기하고 중복을 피하며 효율적인 사용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구조적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구현될 구조적 설계와 사용자 설명서의 작성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개 요간장판매 관리*관 리 부간장판매관리 시스템판매관리반품관리고객관리주문현황관리배 경 도영 업 부1.0영업부주문현황철고객정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디지털 카메라 시장의 확대 추세 ▷ 고화소급 디지털 카메라의 소비자 욕구 증가▷ 엔고로 인한 전반적 시장 침체▷ 디지털 카메라 vs 다기능 Mobile 단말기③ 고객 분석▷ 1차 고객“좋은 직원들이 즐기며 일하고 발전하는 회사를 만든다”▷ 2차 고객- 용산과 남대문의 전자 상가- 백화점과 대리점▷ 3차 고객구매시 가격이나 디자인 보다 성능을 가장 중요시⇒ 고성능 고가격의 제품 컨셉▷사용자들이 느끼는 불편 사항◁2. STP 분석1) segmentati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