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한국의 메이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본과 한국의 메이크업
일본 화장품 브랜드에는 백화점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SK2, 슈에무라, 안나수이,
시세이도 등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일본 화장품의 인지도는
높은 편이며 제품의 질 또한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일명 명품라인
고가라인이 아니더라도 케이트, 마죠리카 등의
시세이도나 가네보에서 선보인 저렴하면서도
제품의 질 또한 인정받고 있는 제품도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한국제품으로는 고가라인 아이오페 수려한에서부터
중저가 마몽드, 라네즈 그리고 최근에는
저렴색조라인으로 에뛰드, 더페이스샵, 미샤 등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본의 독특한 문화 ‘갸루’
일본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은 ‘갸루’
일본 거리를 활보하다 보면 금발머리와
태닝한 갈색피부와 진한 눈화장 그리고
독특한 패션을 하고 다니는 10대, 20대의
젊은 여자들을 마주치기 쉽다.
즉 이런 소녀들을 뜻하는 말 영어의 girl을
일본의 발음으로 하면 갸루가 되는것이다.
우리는 쉽게 화장이 진하고 머리색이 밝고
독특한 패션을 하면 갸루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일본에서의 갸루는 종류 또한 방대하다.
맘바, 고갸루, 오네갸루, 히메갸루 등등
여러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고
그 중 가장 우리가 많이 보아왔고
독특하면서도 우리에게는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오는게 맘바일것이다.
옆의 사진이 맘바
개인적인 견해로는 화장이 진하고 독특한 갸루의
문화를 처음에는 좋게 바라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보면 젊은 감각의 자유의
표출과 파격적인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일본이 부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에 와서는 일본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갸루 문화를 즐기는 젊은이들이
많습니다.
처음엔 너무 진한 화장으로 보기
좋지 않은 면도 있었지만 현재는 스모키 화장으로
발전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런 흥미로운 문화가 생겨서
젊은 감각의 개성과 자유를 표현 할 수 있는
장이 마련 됐으면 좋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일본기업들의 진출 노력-유통단계를 최소화 한 초 저가 브랜드 (미샤, 더 페이스 샵)-미국, 유럽화장품에 대한 충성도-점점 중시되는 화장품의 기능-미적 관심의 증대-인터넷 쇼핑 이용의 증대-고품질 저가격 브랜드의 부재-화장품 시장의 보수성 완화3. DHC 한국 진출3) SWOT 분석4. 결론1) DHC 하면 떠오르는 것은??일본 화장품이다.7575-333스베스베일본 통판 1위김희선2) 화장품 구입시 중요시 생각하는 점은?4. 결론기능이미지구입장소가격

  • 한류 콘텐츠의 DNA1
  • 한국의 영화나 드라마, 방송, 가요 등을 통해 한국의 대중 문화와 대중 스타들에게 매력을 느낀 다고 한다. 이제는 한류문화에 관련된 상품 뿐만이 아니라 일반적인 전자제품과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 등을 구매를 한다. 즉, 자동차나 화장품등의 구입을 말할수 있다. 이렇게 문화를 수출을 하면서 얻은 경제적 효과이다. 2010년 농림수산식품 수출액이 58억 8000만 달러로 2009년 48억 1000만 달러보다 22.3% 증가하였다고 하였다. 수출액이 한류의 흐름을

  • 한류의 대한 미래_나의 생각
  •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해외진출도 활발해지고 있다. 이제 앞으로는 국경없는 크리에이터 생태계가 생성 될 것 이다. 해외와 동시 채팅을 한다 던지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해외에서 팬미팅을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을 것 같다.네 번째는 한글이다. 현재 한국 드라마나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가 해외로 뻗어나가는 만큼 거기서 등장하는 한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외국인을 종종 볼 수 있다. 특히 일본이나 중국은 한국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 [글로벌리더십] 아모레 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의 대만시장 진출전략 방안
  • 한국 화장품도 한류에 힘입어 높은 매출을 남기고 있다. 수출도 전년대비 38.7% 증가했으며, 이중 87.4%는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이 차지하였다. 이러한 한국의 인기와 함께 대만시장을 공략한다면 성공적인 점유율을 달성하고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만 화장품 시장 동향대만의 화장품 시장은 2009년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증가세를 보였다. 대만의 연간 메이크업 화장품 시장 규모는 720억여 대만달러

  • 대중문화와 기독교 비주얼락이란 무엇인가
  • 한국음악에 지루함과 유치함을 느꼈을 무렵이어서 비주얼락이란 장르의 가사가 엄청난 매력을 느껴 중독성을 느끼게 만들었다이미 우리나라 에는 엄청난 비주얼락 매니아들과 사이트들이 있다. 대부분의 아직 가치판단에 미성숙한 청소년들이 대부분이다. 이들은 코스프레라는 문화를 통해서 비주얼밴드처럼 되고싶어하고 동경한다. 비주얼락을 무조건 반대하기엔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매료되어있다. 기독교인으로써 우리는 이런 음악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