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체육교육연구원 7세 유아체육 연간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유아체육교육연구원 7세
유아체육 연간 프로그램

주제
목표 및 기대효과
주운동
준비물
3월
질서교육
질서를 통한 개개인의 운동모습 인지
바른 운동 자세 확립
질서체육놀이
유아체육체조
카세트,
야구방망이,
작은 공,
훌라후프
4월
근력운동
유아야구
훌라후프놀이

주제
목표 및 기대효과
주운동
준비물
5월
협동
단체운동을 통한 협동심 향상
웅변을 통한 골프와 축구를 통한 순발력 협동심 고양
유아골프
철봉놀이
카세트

철봉
골프채
6월
순발력
유아축구
7월
건강
계절운동과 대도구 운동을 통한 건강과 지구력 신장
수영
평균대놀이
수영복
평균대
뜀틀
8월
지구력
수영
뜀틀놀이

주제
목표 및 기대효과
주운동
준비물
9월
민속
우리 전통 운동을 직접 경험하게 하여 애국심 고취
문학을 통한 정서적 측면의 교육효과 기대
민속놀이
유아씨름
카세트
팽이
투호
연날리기
줄넘기
여러가지 기구
10월
민첩성
아동극체육놀이
통합체육놀이
11월
사회성
다양한 운동을 통해 사회성을 길러줌
유아태권도
카세트
매트
미트
신문지
12월
유연성
매트놀이

주제
목표 및 기대효과
주운동
준비물
1월
경험
극을 이용한 체육놀이를 통해 자신감
고취
문학과 체육과의 통합교육으로 온전한 정서교육
유아배구
스케이트

카세트
스케이트

2월
조정력
창던지기
유아농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심리] 조기교육의 실태와 문제점
  • 교육의 개념ⅱ) 조기교육의 실시현황(1)조기교육의 실시여부(2)조기교육의 평균 시작연령, 지속기간, 교육횟수, 1회 교육시간 (3)조기 특기 교육을 시키는 이유와 문제점(4)교육심리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ⅲ) 조기교육의 긍정적 효과ⅳ) 조기교육의 문제점(1)부작용에 대한 보도자료 ⅴ) 개선방안-조기교육의 공교육화(1)유아교육 체제의 단계적 구축(2)유아학교-만5세 유치원생 무상교육 추진(3)프로그램 개발Ⅲ. 결론 Ⅳ. 참고문헌부

  • [교육심리] 조기교육의 실태와 문제점
  • 교육의 개념ⅱ) 조기교육의 실시현황(1)조기교육의 실시여부(2)조기교육의 평균 시작연령, 지속기간, 교육횟수, 1회 교육시간 (3)조기 특기 교육을 시키는 이유와 문제점(4)교육심리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ⅲ) 조기교육의 긍정적 효과ⅳ) 조기교육의 문제점(1)부작용에 대한 보도자료 ⅴ) 개선방안-조기교육의 공교육화(1)유아교육 체제의 단계적 구축(2)유아학교-만5세 유치원생 무상교육 추진(3)프로그램 개발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 [특수교육] 영재교육
  • 교육을 말하며 대부분 어린이나 청소년들에게 시행 되어오고 있다.영재교육은 특수교육의 한 영역으로, 농아 ․ 맹아 ․ 지체부자유아 ․ 정신박약아 등의 교육에서와 마찬가지로 정상아와는 다른 특수한 방법으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효율적인 교육이 가능하다는 뜻에서 그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우수한 능력을 소유한 영재들을 모아 특수한 학교나 학급을 편성하고 특별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그들이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 [지역사회복지론] 지역사회복지관의 장애아동 통합교육의 실태와 발전방안
  • 교육 실태2. 장애 아동과 통합교육1) 통합 교육의 개념 및 목적2) 통합 교육의 당위성3) 통합 교육의 효과4) 통합 교육의 기본조건 5) 장애 유아 통합 교육 유형6) 통합 교육의 저해 요인3. 지역 사회 복지관에서 활용 가능한 통합 교육 재활 프로그램Ⅲ. 지역 사회 복지관의 장애 아동 교육재활 프로그램의 일반적 현황Ⅳ. 발전방안 Ⅴ. 결론Ⅰ. 서론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고도의 산업화된 현대사회에서는 질병, 약물의 남용과 환경의 파괴로 장애

  • 포괄적 보육서비스 연구고찰
  • 유아교육으로서의 보육1980년대는 보육이 조기교육과 인지적 발달을 중시하는 교육적 서비스를 포함하면서 보육의 개념도 사회복지서비스와 교육서비스로 확대된 시기이다. 1982년 유아교육진흥법을 제정하면서 보육을 아동의 보호와 교육을 포함하는 통합적 개념으로 확대하였으며 어린이집의 명칭도 새마을 유아원으로 개칭하였다. 그러나 요보호 아동의 보육조차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고 있는 기존의 보육시설들은 아동을 위한 조기교육 프로그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