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페이지 콘텐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웹페이지 컨텐츠 분석
선정동기
동시에 선택한 카테고리가 리빙이었다. 리빙 내 카테고리에서 모두가 관심 있어 한 요리 카테고리를 선택하였고, 검색엔진 네이버와 다음을 이용한 요리 관련 웹페이지 중 인기도 순으로 개인 웹 페이지를 제외한 5개의 웹페이지를 선정하였다. 전체적인 웹페이지의 구성과 이들 웹페이지의 유사성을 밝히는 목적을 가졌다.
메뉴판
메뉴판 (http://www.menupan.com)
주 5일제 근무로 사람들의 본능 중 하나인 식(食)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에서 활동하는 여러 맛집의 소개를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오프라인의 음식점들에 대한 정보제공과 이익창출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구성
① 요리에 관련된 가장 큰 포털사이트의 성격을 가지고 있음
② 자체적인 점검을 통해서 협력업체를 선정하고 협력업체에 따른 광고를 통해서 이익 창출을 하고 있음.
③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음.
④ 맛집에 관련된 쿠폰을 제공하고 있음.
⑤ 커뮤니티를 통해서 사람들간의 맛집에 대한 정보를 교류 할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음.
⑥ 전체적으로 사람들의 여가 생활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호텔과 연결되어있음.
⑦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음.
⑧ 이벤트와 자체적인 행사등을 실시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 모바일 광고시장
  • 콘텐츠 연결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또한 SNS마케팅의 장점이라고 말했던 빠른 피드백의 특성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실시간 응대가가능한 인원부터 확보해야 더 효과적인 sns마케팅을 할 수 있다.5. 모바일 광고시장의 발전방향리치미디어 급부상 역발상도 이목멀티미디어와 3D 등이 가미된 리치미디어는 사용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도 줄이는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모바일 비디오 광고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해외의 경우 올해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분석했다. 내년에는 성장률이 올해만큼의 급성장은 어렵겠지만 그 기조는 이어져 30% 가량이 성장한 544억4000만엔(약 5460억원) 시장 규모가 형성될 것으로 내다봤다.이번 조사는 SNS사업자들의 광고 매출과 광고를 제외한 기타 매출을 별도로 구분해 실시됐다. 여기서 기타 매출이란 SNS 사이트 상에서 이뤄지는 음악 콘텐츠 판매나 유료 회원등록 제도, 회원을 활용한 유료조사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특히 올해 413억8000만엔의 SNS 시장 가운데 기타 매출 규

  • [공공도서관론] 장애인 도서관 `한마음 도서관`
  • 웹페이지로 이동 가능하게 한다.③ 시각장애인을 위한 인터페이스로 설계된 시각장애인 전용 휴대폰을 개발하여, 이 휴대폰을 통해 이용자는 네트워크에 자동 로그인하여 접속하고,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며 언제 어디서나 디지털 토킹 북을 들을 수 있게 도움이 된다.사례)LG상남도서관-LG전자ㆍLG텔레콤, 국내 최초 시각장애인용 휴대폰 개발책 읽어주는 도서관은 시각장애인에게 음성도서를 들려주는 도서관으로, 시각장애인은 전용 휴대폰 및 P

  • [이비즈니스] AhnLab(안철수연구소) 분석
  • 분석을 사용자가 직접 요청할 수 있는 바이러스 신고 기능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시그니처 DB’는 웜 등의 악성 코드에 대한 분석 정보로서 국내 보안 업계 유일의 체계적 긴급 대응 조직인 안철수연구소 시큐리티대응센터에서 24시간 365일 실시간으로 보안 관련 이슈와 악성 코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분석해 축적한 것이다. 시큐리티대응센터는 악성 코드 첫 발견 후 15분 이내에 바이러스 사전차단 서비스(VBS)에 차

  • 하이네켄 광고를 통한 소셜마케팅 분석(챔피언스리그 AC밀란 VS. 레알마드리드)
  • 분석1) 광고의 내용해당 광고는 2009년 10월 21일 챔피언스 리그 AC밀란 vs. 레알마드리드의 축구경기 날에 제작되었다. 축구를 좋아하는 이탈리아 남자친구를 가진 여자와 직장상사의 말을 따라야만 하는 직장인, 대학교수의 말을 들어야 하는 학생들이 10월 21일 열리는 콘서트로 오라고 초대받았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콘서트에 참가 하지만, 콘서트가 시작되고 15분 후에 중요한 축구경기를(자국의 대표클럽인 AC밀란이 스페인의 대표클럽인 레알마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