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음식점의 청결 한위생을 위한 제안현 음식점들의 실태와 해결방안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늘날 많은 음식점들은 개인의 이윤 창출을 위해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하지 않고 음식을 만들고, 심지어는 사용했던 음식 재료들을 다시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음식점의 주방을 보면 곰팡이와 해충들이 득실거린다. 개인의 이윤만 생각할 뿐 음식점의 청결이나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예로 ‘소비자고발’에서는 재활용 대나무통 술병, 식중독 유발 세균 득실득실 ‘충격’이 충격을 주고 있다.
대나무통의 녹색은 손때 묻은 갈색으로 변해 있었고, 곰팡이가 피어있는 것도 발견됐다.
내부에는 검은 찌꺼기가 가득했고 술에는 부유물까지 떠돌고 있었다 대나무통은 1회 사용 후 폐기하는 것이 원칙이다.
그러나 이는 지켜지지 않았고 많은 업소에서 재활용 되고 있었다. 술통 내부는 물로 헹구는 정도로 세척하고 있었다.
심지어 중국집에서는 더 이상 탕수육을 튀길 수 없을 정도로 오래 사용한 기름으로 춘장을 볶는 곳도 발견했다.
장관상까지 받았다는 식당 주인은 "수익을 유지하기 위한 방편이며 업계의 관례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16년 경력의 한 요리사는 "수익이 남는데도 속인다"고 말했다.
중량 속이기는 외국인을 상대로 할 때 더 심각하게 나타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까르푸와 홈플러스의 해외진출전략을 통해 본 현지화의 중요성 고찰
  • 국내 경영 전략 (1) 기업부 전략 (2) 사업부 전략 3.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본 론 Ⅲ - 까르푸와 홈플러스 비교 분석1. 현지화전략 2. 인사관리 3. 마케팅 전략 4. 입지 전략 5. 기타 변수를 통해 본 까르푸와 홈플러스의 비교 분석 결 론1. 결론 2. 전략적 제안 참고문헌서 론 1. 개 요기업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현지화이다. 경영에 대한 자신감만을 믿고 현지의 환경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그 기업은 성공하기 힘들다.

  • [도시행정] 도시환경의 문제와 그 해결방안
  • 도시행정론- 도시환경의 문제와 그 해결방안 -- 도시환경의 문제와 그 해결방안 - Ⅰ. 서 론오늘날의 급속한 도시화로 인한 각종 문제들이 야기되고 있다. 그 중에는 교통문제, 주택문제 등 여러 문제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환경 환경 環境 (environment) : 생물을 둘러싸는 외위(外圍).일상용어로는 가정환경이 좋다 나쁘다든가 사회적 환경이 원인이라는 것처럼, 인간 생활과 깊은 관계가 있는, 인간을 둘러싸는 외계(外界)를 말한다. 이렇게 인간인 경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한 각종 경쟁력 요인을 초창기부터 골고루 갖추고 있었던 것이다. 꼼꼼하게 관찰한 끝에, 원인을 찾아낸 크로크는 무릎을 쳤다. ꡒ바로 이거다!ꡓ 30여 년을 미국 전역을 돌며 밀크셰이크 기기를 팔아왔기에 남다른 경영 안목을 갖고 있던 크로크는 곧바로 맥도날드 형제를 만나 사업제휴를 제안했다. 미국 전역에 맥도날드 체인점을 내자는 것이었다. 그러나 맥도날드 형제는 큰 욕심이 없는 평범한 음식점 주인이었다. 지금 가게에서 해마다 10만 달러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한 서비스의 대 만족.(4)culture사람을 위한 커피 및 바게트 제공.2. 사업 및 경영진 소개1)회사 소개바겟 델리는 최고의 바케트 요리와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는 바게트, 커피 전문점입니다.바겟 델리는 순수 국내 브랜드입니다. 즉, 기존 커피 시장 및 디저트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바게트라는 빵을 가지고 순수 기술로 만든 디저트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입니다.바겟 델리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음식을 제공하는 전문점이기 때

  • [단체급식] 급식실태조사
  • 위한 부분으로 나누어 조사하였다.이용실태에 관한 사항은 ‘교내급식소 이용여부’ , ‘교내 급식소 및 교외 식당 이용 빈도’ , ‘학생식당에서 식사를 하지 않은 이유’ , 에 대한 문항으로 구성되었다. 현재 학생들의 교내급식소에 대한 만족도 부분은 5개의 척도 ( 매우만족 , 약간만족 , 보통, 약간불만 , 불만) 로 나누어 음식의 맛 , 학교급식의 메뉴, 학교급식의 양, 음식의 온도, 학교급식을 통한 식생활 개선의 효과, 학교급식의 청결도, 조리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