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의 글로벌 사례중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성 애니콜의 글로벌사례 (중국)
1.서론
기업 및 브랜드 현황
중국진출 동기
2.본론
외부환경분석
-법률적/정책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애니콜 의 마케팅 믹스
애니콜 의 성과 및 성공요인
3.결론
2001년 42위
(63억 7,000만)
2005년 20위
(149억 6,00만)
2009년 19위
(175억 1,800만)
삼성전자의 글로벌 위상
순위
브랜드
가치
1
코카콜라
687억 3,400만
2
IBM
602억 1,100만
3
MS
566억 4,700만
4
GM
477억 7,700만
5
노키아
348억 6,400만
6
맥도날드
322억 7,500만
7
구글
319억 8,000만
8
도요타
313억 3,000만
9
인텔
306억 3,600만
10
디즈니
284억 4,700만
19
삼성
175억 1,800만
69
현대차
46억 400만
※자료:인터브랜드
애니콜
-‘언제(anytime),어디서나(anywhere)라는 뜻의 브랜드.
-94년 8월,사용자가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로 ‘애니콜’을 만들고 강력한 마케팅시작.
현재의 애니콜
-‘디지털 익사이팅 애니콜’이라는 캐치 프래이즈 걸고 디지털카메라,켐코더,mp3,게임 디지털멀티미디어 방송(DMB)등 각종 엔터테인먼트 기기르 융합하는 컴버전스 휴대폰 시대를 주도하겠다는 뜻이 분명함.
애니콜
36.2
36.8
19.1
19.3
9.9
10.7
6.2
5.6
5.4
4.7
중국 휴대폰시장 점유율 추이
중국 휴대폰시장 점유율 (단위:명)
노키아
삼성전자
모토로라
면적
인구
12억 9,533 만 명(홍콩, 마카오, 대만 포함)
행정구역
23개성, 5개의 자치구
4개의 직할시(북경, 상해, 천진, 중경)
2개의 특별행정구(홍콩, 마카오)
약 960km2(한반도의 44배)
국가개황
진출동기(1)
WTO
외국 기업 투자불가능
<기간사업>
「투자금지」분야
합자·합작 방식으로
시장 진입 가능
「투자금지」 「투자제한」
재분류
가입 후
가입 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