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영상은 피겨퀸 김연아의 일상적인 모습과 풋풋한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냈다.②소셜커머스 업체(티몬 등)와 연계한 프로스펙스 W 워킹화 가격할인 쿠폰 제공➂SNS를 이용한 광고 및 마케팅 전략제 2절 STP분석1. Segmentation운동화 시장의 분류는 크게 행동적 변수, 인구통계학적 및 심리학적 변수로 나누어 질 수 있다.구 분Segment 1Segment 2NIKE일반 운동화(워킹화, 러닝화)구기 운동화PROSPECS워킹화러닝화표 1-1 행동적 변수표 1-1에서 기업별로 생산
- [춘천마임축제, 마임축제, 극예술, 연극, 축제,] 마임은 마음. 축제는 축복*
영상, 라이브 음향, 불꽃을 이용한 스펙타클하고 강렬한 비쥬얼과 퍼포먼스, 부토, 춤, 아크로바트, 마술 기법 등이 어우러진 초대형 퍼포먼스. 리허설까지 합쳐서 몇 번을 보았는지 모를 정도이다. 물론 처음부터 그들이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러나 그들의 뜨거운 호흡을 여러 번 같이 느끼고 나니 언제였는지 가슴은 전율로 뜨거워졌다. 현 시대의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찾아 치열하게 수행하고 생명의 진정함을 느끼게 되는 그
- 현대백화점 CS 경영
M&A) 및 경쟁 격화(1) 혜택받은 입지와 넓은 상권(2) 높은 지명도와 신뢰감(3) 협력업체 의뢰형의 MD(4) 기본적으로 불특정 다수의고객 내점을 기다리는 판매(1) NEEDS나 가치관의 다양화(2) 나를 좀더 알아주길 바람(3) 구입처의 다양화(선택폭의 확대)(4) 품질에 대한 엄격한 눈(5) 유쾌한 마음의 추구(6) 생활거점의 교외화(7) 패키지 상품을 원하지않는 여성들(8) 가족구성원 각각의 행동다양화 및 NEEDS의 다양화
- [경영전략]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경영전략
M제품속성면에서는 차별화된 시설과 규모를 제공하고기능적편익면에서는 차별화된 운영시스템으로 가격차별화, 멤버쉽제도, 금요개봉제, 온라인마케팅을 실시하였다.또한 Localization에 입각한 감성적 편익 제공에도 힘썼으며, T.OM “Top of Mind”라는 구호속에 지불한 것 이상의 가치 제공을 최대의 목표로 삼았다.2) 회사Smart&Strong Networking으로 서울 및 수도권 중심으로 최고시설&선진화된 서비스 제공 진입을 이끌었고,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 유지(Brand
- 한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과 미래 및 세계 각 국의 애니메이션 산업
Mysterious Knight라는 26분짜리 26회분 시리즈를 자체 제작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프랑스의 M6과 공동제작하고 M6 DA에 의해서 배급되었으며, Disney Channel France에 제작 전에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Millimages와 Futurikon과 같은 애니메이션 제작자가 그들의 성공에 힘입어 자체 제작설비들을 구축하는 반면, 많은 독립 애니메이션 제작자들은 하청업으로부터 시작하여 도약을 꾀하고 있다. 예를 들어, Lough House는 ITV의 Grizzly Tales for Gruesome Kids 제작을 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