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SSDPAGE Database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WISS-2D PAGE Database
목차
1.What is swiss-2D PAGE
2.Access to SWISS-2D PAGE
3.Structure of a SWISS-2DPAGE Entry
4.Post-separation analysis
5.conclusion
WHAT IS SWISS-2D PAGE?
Swiss-2D PAGE는 는 1993 년, Central Clinical Chemistry Laboratory of the Geneva University Hospital 과 Swiss Institute of Bioinformatics (SIB)의 협력을 통해 구축.
Two-dimensional polyacrylamide gel electrophoresis & SDS-PAGE 에 대한 데이터 베이스.
SWISS-2DPAGE는 다양한 2-D PAGE와 SDS-PAGE maps에서 동정된(identified) proteins에 대한 data의 집합이다.
protein들의 mapping procedure, physiological & pathological information experimental data와 관련 문헌에 관한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고 관련된 다른 데이터베이스 들을 효율적으로 LINK.
<SWISS-2DPAGE의 entry proteins이 갖는 data>
1) Mapping procedures, physiological and
hological information
2) Experimental data (isoelectric point, molecular weight, amino acid composition, peptide masses
3) Bibliographical reference
4) 2-D PAGE and SDS-PAGE imag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체제개론] 교육 컨텐츠 확충을 통한 E-Learning System 개선
  • Database & 표절 검색 시스템학생들이 ETL에서 이전의 시험자료나 우수 레포트나 발표 ppt등을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해야 한다.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확립은 두 가지 장점이 있다. 첫 번째로는 학생들이 공부에 대한 방향성을 가질 수 있고, 우수하다고 뽑힌 레포트나 ppt를 참고하며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또한, 표절 자동 검색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한 준비작업이 된다.교수들은 예전에 냈었던 시험문제들을 고스란히 활용하여 시험문제

  • [MIS] CJ홈쇼핑 경영정보시스템
  • 레포트를 마치며CJ홈쇼핑은 LG홈쇼핑에 이은 국내 매출규모 2위의 홈쇼핑업체로서 서비스업체의 선두기업인 CJ의 홈쇼핑을 맡고 있는 물류기업이다. CJ홈쇼핑으로 1994년 설립이 되어서 지금 11년째의 사업을 영위하면서 사업의 성장을 이끈 것은 물론 국내 홈쇼핑업체의 서비스 질을 높임으로 인하여 고객들의 서비스 수준도 한껏 높여준 기업이다. IT의 발달과 위성방송의 보편화로 인하여 기존의 카달로그를 통한 판매전략에서 벗어나 인터넷과 TV를

  • [졸업][경영정보] 보험회사 고객정보시스템 구축
  • DataBase Connection을 비교 분석하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하여 살펴보았으며 이를 토대로 Visual Basic을 이용하여 구현 하였다. 이상의 분석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정보의 저장, 조회, 처리, Report의 지원, RDBMS(ACCESS)의 연동 등을 고려해 볼 때 구현한 고객관리 시스템에 Visual Basic이 적합한 시스템이다.현재 보험회사에서 사용하는 고객관리 시스템은 고객의 인적 사항을 알고자 할 때 화면상으로 문자 정보만 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각종 상세 정보

  • [국제경영전략] 마이크로소프트성공사례
  • Database, Developer Tools, Exchange Server소비자 소프트웨어/ 서비스/ 디바이스8%MSN Access&Service, WebTV Wireless, 디바이스, 게임Desktop Platform제품(운영체제) 7. 제품독점력◉ 운영체제 - 독점에 가까운 시장점유율 8. Global Network 현황미국, 남미, 유럽, 아시아에 4곳의 지역본부로 세계 78개국에 진출9. 마이크로소프트 경영전략◉“지식을 경영하는 회사가 성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2000년, 기업 이념을 책정3가지 이념① 고객 및 파트

  • CRM란 무엇인가 레포트
  • 레포트를 통해 깨닳게 되었다. 오래전부터 도입된 개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CRM의 개념조차도 잘 모르는 기업이 많음을 안타깝게 생각한다. CRM은 선진기업이라면 당연한 과정인 것이다. 서론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국제화와 개방화의 가속은 경쟁의 심화, 업무의 복잡화, 정보기술의 발전 등 기업 내/외부환경의 빠른 속도 변화를 이루어 냄으로써 기업이 경쟁력을 유지/증가시키고 이로 인해 환경의 변화에 대응한 기업혁신은 기업 생존 필수 조건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