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요리조리법니스로맛낸연어스테이크EscalopedeSaumonetuveealaneth광어양상추말이SupremedeBarbueenFeuilledeLaitu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어를 주머니처럼 만들어 크림에 졸인 버섯을 넛고 양상추로 한번 싸준 최고의 요리다.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구는 주황색 소스는 토마토소스와 버터소스를 5:1의 비율로 섞은 것으로, 접시에 담기 직전에 신선한 바질잎을 다져 넣으면 생선 비린내도 덜나고 향도 좋아 한결 맛스럽다.
준비와 손질
광어는 깨끗이 손질하여 씻은 후 뼈를 발라내고 가로 10cm,세로 7cm정도로 토막낸다. 광어가 없을때는 다른 흰살생선으로 대신해도 좋다.
양상추 겉에 붙어있는 푸른잎만 골라서 준비를 한다. 엷은 소금물을 끓여 양상추 잎을 살짝 데쳐서 얼음물에 재빨리 식힌다음 물기를 뺀다.
표고버섯,양송이는 가로 세로 0.5cm정도로 잘게 싼후 팬에 분량의 버터를 두르고 볶다가 반 정도 익으면 크림을 넣고 된 반죽 정도가 될 때까지 졸인 다음 식혀 놓는다.
양파는 큼직하게 썰고, 토마토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 껍질을 벗기고 큼직하게 썬다.
버터소스 양파 20g을 다져 팬에 넣고 백포도주 80cc를 부어 졸인다.
포도주가 1/2로 줄면 생크림 30cc를 넣고 바짝 졸인후 버터 160g을 넣고 녹인 다음 소금, 후춧가루, 레몬주스를 조금씩 넣고 간을 하여 체에 거른다.
1.토마토소스 만들기
토마토와 양파를 볶다가 양파가 색이 나기 직전에 토마토페이스트를 넣고 5분간 볶으면서 소금과 후춧가루를 간한다. 육수를 부어 토마토가 익도록 충분히 끓인 후 믹서에 갈아 체에 거른다.
2.광어 주머니 만들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라제버거 성공사례
  • 법을 몰랐던 것이다. 특히 우리가 시킨 KO 샌드위치의 경우 다른 곳에서 늘 시켜먹던 샌드위치와 생김새가 너무나 달라 과연 이게 샌드위치인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다. 여타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종업원이 와서 제일 처음에 하는 말이 “저희 매장을 방문해 보신 적이 있으세요?” 이다. 거기서 아니라고 대답을 하면 주문을 하는 방법에서 음식 설명, 먹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크라제 음식의 경우 롯데리아, 맥도날드와는 많은 차이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테이크 아웃인 바게트+커피는 바쁜 직장인들을 이 주 타겟으로 원래 가격은 6,500원이지만 20% 할인으로 5,000원에 맛을 볼 수가 있다. -메인 메뉴바게트는 셀러드와 볶음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바겟델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최상급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13.7’C에서 급 냉 숙성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조리방법에서도 신선한 닭고기와 소고기를 슬라이스하여 양념과 육질에 잘 스며들어 더욱더 부드러운 맛을 제공하는 것이다.-최근 외식

  • 프랑스 요리 - 프랑스에 관해
  • 프랑스어통화 : 유로화환율 : 1.02유로화 = 1달러(2002.9)1인당 국민총생산 : 2만 90달러(2000)나라꽃 : 백합프랑스에 관해1.지중해와 대서양에5면하고 있어기후가 온화2.농.축.수산물이 풍부3.고도의 기술로 셈세한맛4.전통적인 포도주 ,소스,향신료가 큰역할5.세계적으로 유명한 에스카르고,푸아그라,트뤄프,생굴 요리프랑스 요리 특징프랑스 주요 요리광어양상추 말이 아니스로 맛낸 연어스테이크 양파조림을 곁들인 광어    감자로 싼 혀가자미

  • [해외시장진출전략] 네슬레 성공사례
  • 연상기법전략을 사용하여 주 소비자층인 한국의 젊은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또한 네슬레는 기존의 네슬레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과는 또 다르게 네슬레가 공급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카페 네스카페를 오픈하여 제품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네슬레의 커피를 찾을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였다. 네슬레는 현재 두산과 함께 전국에 29개의 테이크아웃 커피점 카페 네스카페를 운영하고 있다.5)

  • [마케팅] 햄버거 `프레쉬니스버거` 마케팅전략
  • 연구 목적 웰빙 트렌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패스트푸드 업계도 일대 변화를 겪고 있다. 과거 패스트푸드의 신속함과 간편함을 중요시했던 고객들의 욕구가 변화하고 있다. 맛과 시간 보다는 건강과 관련된 원재료의 신선도와 정갈한 조리법이 소비자의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각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는 이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계가 비슷한 상품과 비슷한 소비자를 겨냥한 포지션을 갖고 있으므로 해서, 경쟁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