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자동차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슬로건 : "The best ornothing"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칼 벤츠의 창업 정신을 담고 있다.
메르세데스 - 벤츠의 삼각별 엠블럼은 1916년부터 써오던 다임러의 세 꼭지별을상표로 결정해서 오늘날까지 이어오고 있는데, 이 세 개의 포인트를 가진 별은 별은 언제나 위에서 빛난다라는 의미를 가지며, 이는 각 꼭지마다 육지,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최고가 되고자 했던 다임러의 열망을 상징한다..
안전기술은 메르세데스 - 벤츠사가 자랑하는 것으로 1930년대 중반부터 이미 승객의 안전을 연구하는 전담 부서를 두었으며, 어떤 차종이든 충돌, 추락, 화재 이외에도 열대의 기온에서 삶기도 하고 극한의 기온에 동결시키기도 하며, 10만 번 이상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는 등, 모든 돌발사고에 대비한 완벽한 실험을 거친다. 또한, 실제로 차량 안전에 관해서 개발한 내용이 있으면 특허를 걸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1.2 BMW
슬로건 : "Sheer Driving Pleasure"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
1916년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뮌헨에서 BFW(Bayerische Flugzeug-Werke)라는 항공기 엔진 제작소를 운영하던 칼라프, 막스 프리츠, 카라프와 구스타프 오토가 합작하여 바이에른(Bayersche)모터 제작회사를 설립한 것이 시초이다.
엠블럼은 비행기의 프로펠러를 형상화 한 것으로, 항공기 엔진으로 시작한 이들의 역사를 알 수 있으며, 또 파란색과 흰색은 본사가 있는 바이에른 주의 상징이다.
① 미니(MINI)
존 쿠퍼라는 레이서가 자동차 경주에 이 차를 가지고 나가서 이긴 이후로 유명해졌다. 특히, 미니쿠퍼(MINI Cooper)는 MINI의 대명사처럼 불리는 만큼전 세계 남녀노소에게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당대 영국의 우산, 2층 버스와 함께 영국을 상징하는 것 중 하나가 되었다. (MINI는 원래 영국 브랜드였으나 현재 BMW에 인수되었다.)
② BMW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내건 만큼 액셀의 반응속도가 빨라서 스포틱하고 빠른 속력을 즐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산동성에 대하여
  • 독일, 일본의 제국주의 세력에 의하여 자본이 투입되었던 靑島의 면직물 등 경공업이 중심이 되어있다. 그 후 淄博, 棗莊 등의 석탄, 金嶺鎭의 철광 등을 기초로 하여 지난의 자동차, 기계, 합성화학공업이 일어났으며, 淄博, 煙臺, 坊 등지에는 중공업이 발달하였다. 교통은 膠濟:靑島~濟南, 京:北京~上海 철도를 동맥으로 하여 天津, 南京 등 중국 주요도시로 연결되어 있으며, 성내 각지도 그 支線, 公路 등으로 교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대운하 등 수

  • 2023년 1학기 생태적삶을찾아서 기말시험 과제물2(전기자동차가 대세인 이유)
  • [국제정치경제]독일식 경제체제와 경제발전과 우리나라의 방향모색
  • 독일의 통일은 물론 무역 수지에 있어서는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하지만 동독 지역의 폭발적 수요 증가는 세계 경제의 침체 국면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1994년에 독일은 총 6112억 마르크 어치의 상품을 수입하였으며 6851억 마르크를 수출하였다. 독일 취업 인구의 거의 1/3은 수출 산업에 종사하고 있다. 주요 수출 종목은 자동차, 기계, 화학 및 전자 제품이다. 독일의 수출 산업의 특징은 높은 품질 수준, 광범위한 서비스, 그리고 철저한 납

  • (A+ 레포트)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경영전략
  • 노조의 참여와 형성전략이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홈페이지-권형기, 생산 세계화와 다양성: 독일의 독특성, 「한국정치연구」-대우증권 리서치센터, “현대차, 현대모비스 유럽 사업장 방문기: 또하나의 성장판,”-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현대모비스 유럽 법인 탐방코멘트,” Company Insight-김철식조형제정준호, “모듈 생산과 현대차 생산방식: 현대모비스를 중심으로,” 『경제와 사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 성공 사례
  • 독일의 유럽총괄 외에 직영법인은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폴란드, 노르웨이, 체코, 슬로바키아 등이 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현대자동차가 1997년 터키에 현지공장 준공을 시작으로 유럽에 진출하여 최근 괄목상대의 발전을 이루게 된 점에 착안하여 현대자동차의 유럽진출 성공전략을 분석해보고자 한다.환경분석.유럽 자동차시장 분석.최근 유럽자동차 수요 전망치가 하향되는 가운데, 2월 유럽지역(EU+EFTA)판매는 923,381대로 전년비9.2% 하락하였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