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팀 창단을 통한 신한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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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e-스포츠 팀 창단을 통한
신한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2
임요환
영입의
열쇠
임요환과
주훈의
시너지효과
임요환과
주훈의
영입동기
2
임요환을
영입하자
왜 임요환
인가?
임요환의
집중분석
Who is
주훈
팀 창단
효과
금융계의
No.1으로
도약
“ e스포츠 팀창단 ”
“ 브랜드 가치 상승”
3
“ 팀 창단을 통한 마케팅 효과”
“ 잠재적 고객을 흡수함으로써 미래고객 확보 ”
“ e스포츠 팬들의 급증에 따른 파급 효과”
4
기존팀들의 마케팅 효과는 어떠한가?
투자비용
마케팅효과
(단위 : 억원)
50억
100억
150억
KTF
magicns
르카프
OZ
sk텔레콤
T1
5
신한이여 잠재 고객들을 놓치지 말라!
6
“ 한국 e스포츠 협회에 따르면 2006년 까지 e스포츠 관중 수는 1894만명 ”
10,000
50,000
(단위:만명)
2002년
2003년
2005년
100,000
12만명
2004년
연도별 리그결승 관람객 추이
7
e-스포츠 팀 창단을 통한 신한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팀 창단 핵심 포인트
은행권 중 첫 e스포츠 팀 창단으로써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미래고객을
확보 차기 은행권 순위 1위를 향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
최고의 감독능력과 임요환과의 관계에 있어서 주훈을 영입해야 한다.
팀 창단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 e스포츠의 ICON 임요환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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