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테마여행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영화테마여행
우리여행
100. 사업목표
200. 회사소개
300. 사업분석
400. 경쟁업체
500. 마케팅계획
600. 상품개발
700. 연력계획
800. 보험약관
900. 보완점&결론
목 차
110. 창업동기
100. 사업목표
120. 사업목표
130. 전개방향
110. 창업동기
영화산업의
부흥
테마여행
관심증가
세계의 영화 촬영지를
둘러보는 새로운 여행
120. 사업목표
알찬 영화테마여행
다른 여행사와 달리 순수 촬영지 관광으로 소비자 욕구충족
프로그램 다양화 및 독창성으로 오감 만족 여행
연령대별 프로그램 개발하여 다양한 계층이 누릴수 있게 함
영화테마여행의 선두주자 목표함
130. 전개방향
회사 설립
고객 수요창출
고급마케팅
전략
210. 회사소개
220. 주요업무
230. 주주현황
240. 조직도
240. 약도
200. 회사소개 및 조직
210. 회사소개
.
회사명
㈜우리여행사
설립일
2008년 4월 16일
대표이사
김 윤
대표전화
02-6262-3000 | FAX : 02-6262-3377.3077
회사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60-1 외환은행 빌딩 3F~4F
주요사업
여행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110-81-3309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중구 제 03285 호
주요서비스
영화 촬영지 여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조트경영] 미국 디즈니 랜드 경영 사례 조사
  • 영화의 모든 배경이 디즈니랜드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④ 불충분한 인원 layout 미 디즈니, 임원 619명에게 희망퇴직 권고 : 세계적인 불황의 파도에 따라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자사 임원 619명에게 “buyout 계약 만기 전에 연봉을 지급하고 조기 퇴직시키는 정책을 제안, 619 Disney executives offered buy outs amid tourism slump5.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가족 모두가 행복한테마파크, 디즈니랜드 리조트’라는 슬로건을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월트 디즈니 랜드

  • [노사관계] 주5일근무제도에 대하여
  • 영화를 보거나 우리나라의 좋은 문화유산을 답사가거나 가족과 야유회를 갈 테니까 사람들의 얼굴이 많이 펴지겠지요. 아참, 프로야구를 보러오는 분들도 많아지겠네요. 회사 생활도 바뀔 거고 회사에 대한 애정도 생겨서 회사 생활이 활기에 넘치지 않겠어요? 민주노총에서 앞장서서 주5일근무제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3) 반대ⓐ사설-週5일 근무제, 너무 서둔다 정부의 주(週)5일 근무제 도입을 위한 추진상황을 보면 너무 서

  • [관광개발] 영화촬영지 테마여행
  • Rainbows영화 촬영지 테마 여행1.기획의도21세기의 유망산업은 단연 굴뚝 없는 산업이라고 불리는 관광, 레저 산업이다. 일반 근로자들의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의 증가로 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또한 교통수단의 발달로 인한 관광지의 접근성 향상은 관광산업을 발전시키는 동력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관광산업이 성장하리라는 예측을 가능케 한다. 관광산업은 별도의 생산설비나 많은 인력을 필요로 하지 않

  • [소비자행태론] 2005년 소비트렌드예측 - 떠오르는 중장년층
  • 여행상품군 등장eg. 중장년층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테마 여행, 부부 단체 여행 상품군 중장년층 대상으로 한  문화, 교양, 레저 등에 대한 다양한 강좌 BOOM 중장년층 대상 각종 공연, 연극, 영화 등의 문화 상품군들이 대거 등장 2005년 소비트렌드 예측IV. 2005년 소비트렌드 예측4. DIGITAL LYFE - 2005기업들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연계한 마케팅 easy-interface를 강조  40,50대 이상을 핵심 타겟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이 등장 2005년 소비트렌드 예측2005년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영화를 상영한다든지, 만화를 볼 수 있다든지 하는 경우가 흔하다. 기타 다양한 고객들은 카페에서 영화나 만화를 보는 등 문화생활을 충족시키기도 한다. 혹은 라이브 카페와 같은 곳에선 음악 감상을 하기도 한다. 이런 고객 중에서 민들레 영토가 주 목표로 삼고 있는 대상은 공부와 세미나를 이용하는 고객과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고객들이다. 민들레 영토는 스터디 카페이고 문화 카페임을 내세워 공부하거나 세미나 할 수 있는 공간, 문화적인 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