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감독 - 프랑코 제페렐리
출연 - 레너드 위팅, 올리비아 핫세
개봉 - 1968 영국, 이탈리아
줄리엣 하면 올리비아 핫세 그녀가 나오는 작품이다.
감독 - 존 매든
출연 - 기네스 팰트로우, 조셉 파인즈
개봉 - 1998 미국, 영국
셰익스피어 무대 위로 올려 다시 한번 재조명 할 수 있게끔 한
독특한 작품이다.
감독 - 바즈 루어만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클레어 데인즈
개봉 - 1996
로미오 하면 디카프리오 그가 나오는 작품이다.
셰익스피어 1968로미오와 줄리엣 명대사 명장면 -줄리엣의 독백-
-장면-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에 나오는 최고의 명장면 중에 하나이다. 로미오가 발코니로 숨어들은 상태에서 줄리엣이 독백하는 장면으로 줄리엣의 독백이 끝난 후 줄리엣의 마음을 안 로미오가 그녀에게 달려간다.
-대사 -
그대의 이름만이 내 원수예요.
몬태규 가문이 아니어도, 그대는 그대일 뿐.
몬태규가 무엇이지? 손도, 발도, 팔도, 얼굴도 아닌,
몸의 그 어떤 부분도 아닌 것을
오, 제발 다른 이름이 되어 주세요!
이름이란 무엇일까? 장미는 다른 이름으로 불려도
그 달콤한 향기에는 변화가 없을 것을
로미오 역시 로미오라 불리지 않더라도
본래의 미덕은 그대로 간직하겠지
로미오, 그대의 이름을 버리세요
그대의 몸과는 아무 상관없는 그 이름 대신에
이 몸을 고스란히 가지세요.
이 장면은 줄리엣이 캐퓰릿 가문의 원수 몬태규 가문의 아들인 로미오를 사랑하게 됐다는 사실을 알고 고뇌하면서 내뱉는 줄리엣의 독백이다.
셰익스피어 1996 로미오와 줄리엣 명대사 명장면 -줄리엣의 독백-
줄리엣의 독백을 훔쳐듣는 로미오
사랑을 약속하고. 줄리엣은 내일 사람을보낼테니 결혼날짜 가르쳐달라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와 문학] 영상미디어인 영화가 문학을 대체 할 수 있는가
  • 영화와 문학영상미디어인 영화가 문학을 대체 할 수 있는가?< 목 차 >1. 서론2. 본론2.1 영상미디어의 정의와 평가2.2 원작에서 영화로의 변형의 유형2.3 Old Media에서 New Media로의 전환2.4 영화와 문학의 관계2.5 로미오와 줄리엣에 나타난 영화와 문학2.6 문학의 영화화에서 나타난 문제점3. 결론4. Bibliography1. 서론지금 우리는 영상미디어가 지배적인 사회에 살고 있다. 과거에 비해 발달된 기술이 1차원적인 문자를 영상이라는 보다 더 고차원적인

  • [선인들의 글과 삶]김유신의 삶과 사상
  • 요약해 보았습니다.천관녀 설화(한국판 로미오와 줄리엣)1. 만남김유신에 대한 많은 기록 중 그의인간적인 면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이야기라고 하면 천관녀와의 사랑이야기를 들 수 있다. 천관녀는 김유신이 사랑했던 여인이다. 삼국 사기에 의하면 김유신이 화랑이 된 것은 15살이고, 17살 이후엔 무술을 연마하고 마음을 닦는데에만 열중했으므로 그 사이인 16살쯤에 천관녀와 만났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김유신과 그녀와의 만남에 대한 표현을 보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CF로미오와 줄리엣과 자동차의 만남(Co-Marketing : 대우자동차 + 폭스 엔터테인먼트)로맨틱 페스티벌로미오와 줄리엣 선발 대회사랑의 콘서트사랑의 점성술사랑의 먹거리 장터신차 전시 + 시승 기회 + 경품제공광고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의 적극 활용(6) 사례 6: 맥스웰 블루엣 신제품 발표회격조 있는 분위기 연출품위 있는 식사세련된 무대장치영상물을 통한 이미지 ․ 전달 및 신제품 정보 계공제품의 우수성 확인여성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CF로미오와 줄리엣과 자동차의 만남(Co-Marketing : 대우자동차 + 폭스 엔터테인먼트)로맨틱 페스티벌로미오와 줄리엣 선발 대회사랑의 콘서트사랑의 점성술사랑의 먹거리 장터신차 전시 + 시승 기회 + 경품제공광고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의 적극 활용(6) 사례 6: 맥스웰 블루엣 신제품 발표회격조 있는 분위기 연출품위 있는 식사세련된 무대장치영상물을 통한 이미지 ․ 전달 및 신제품 정보 계공제품의 우수성 확인여성

  • 명작 독후감 모음 11편!!!!
  •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가 정상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맛있는 음식만으로는 너무 부족하다. 따뜻한 사랑이 빠졌기 때문이다.갈매기의 꿈“더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본다. ‘갈매기의 꿈‘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문장이다. 조나단 리빙스톤은 야망을 가진 갈매기다. 야망은 늘 외로운 법이다. 조나단은 무리와 함께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인생을 낭비하는 것보다는 외로운 것이 낫기 때문이다. 조나단의 유일한 목표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