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CG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제 우리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생활 공간, 멀티플렉스 극장. CGV는 우리나라 극장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왔습니다.
가장 먼저 멀티플렉스 극장을 도입했고, 가장 먼저 전국 체인화 시대를 열었고, 심야관람 가족 관람 장애우를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문화와 극장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호텔식 고급 서비스를 지향해 왔습니다.
연간 1억 명이 넘는 영화 관객 시대, 한국영화의 비약적인 성장. 저부가 가치 사업이었던 극장이 21세기의 고부가 가치 산업으로 변모되던 그 자리에 CGV가 있었습니다.
Over The Movie. -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위해. CGV 홈페이지
CGV는 극장을 단순히 스크린에 영상을 비추는 장소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좋은 시설과 쾌적한 환경, 편리한 매표, 편리한 교통, 다양한 영화 정보 제공, 그리고 친절한 미소까지. 이제 극장은 영화 이외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만 합니다.
항공기의 퍼스트클래스를 옮겨 놓은 골드 클래스 영화관람 중 아기 돌보기 걱정을 잠시 덜어 드릴 수 있는 유아놀이방대기하는 고객들을 배려하기 위한 순번 대기표, VIP 고객용 CGV 라운지 서비스 삼림욕 효과가 있는 국내산 편백나무 천연향공조 시스템,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시네마, 초대형 판타스틱 시네마, 그린 시네마… 테마가 있는 극장, 극장 서비스 자체만으로 고객에게 영화 이상의 감동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영화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언제나 변함없는 CGV의 다짐입니다.
(2) CGV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CGV는 95개의 극장과 737개의 스크린(2008년 5월 현재)을 지닌 업체로 양적인 승부 뿐만 아니라 질적으로 뛰어난 차별화 된 서비스로 더욱 성공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