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창조교육이 망해가고 있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본문내용
-
Contents
1. 작가 소개 및 이 책을 쓴 목적
2. 현 교육의 실태
3. 현 교육의 문제점
4. 선진국가와 한국교육의 차이점
5. 올바른 교육 방법 제시
1. 작가 소개 및 이 책을 쓴 목적
김 정?
경희 대학교 및 동 대학원 서양학전공 졸
독일에서 작가수련 및 연구
숭의 여자대학 교수 정년퇴임
한독 미술조형 작가회, 한국조형교육학회 고문
이 책의 목적?
“한국 창조교육”에 관한 문제점과 방향제시
2. 현 교육의 실태
고교 다양화 300 프로젝트
영어 공교육 완성 프로젝트
3단계 대입 자율화
책임 교육제
맞춤형 학교 지원시스템
“한국 창조교육”에 관한 문제점과 방향제시
이명박 정부의 교육 정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형제자매관계] 형제자매간의 상호작용, 형제자매관계의 가족적 특성, 형제자매간의 역할
- 한국어 경어와 일본어 경어의 차이점
- 유아생활지도 유아 문제행동 사례연구 나쁜 버릇의 문제
- [문학비평]황순원 소설 `소나기`의 구조주의 비평적 접근
- [현대시] 이성복에 대하여 `그날`
- [현대소설론] 권지예의 소설 `뱀장어스튜` 작품분석
- (만2세 관찰일지)만2세 4월 관찰일지 13명 분량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대상과 문제를 정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이론적, 실천적 개입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교육심리] 프로이트, 에릭슨, 피아제, 콜버그의 이론과 교육적 의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