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 영업규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요즘 장을 보러 갈 때
가는 곳은 어디일까요?
새로운 슈퍼의 등장
동네슈퍼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다?
SSM(Super SuperMarket) 기업형 슈퍼마켓
SSM은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입니다.
규모는 동네의 일반 슈퍼마켓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은 규모로 요즘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죠.
1. 쇼핑할 때 편리(주차, 동선 등)
2. 새롭고 다양한 상품
3. 상품에 대한 신뢰도(환불,교환)
4. 신용카드 거래가능
5. 싼 가격에 대량구입가능
대형마트와 SSM의 장점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븐일레븐 기경영전략,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영업‘갑의 횡포’ 논란의 시발점이 된 남양유업 사태를 계기로 사회적 따가운 눈초리와 함께 규제 등이 잇따라 생겨났다. 그 규제 중 하나가 ‘심야 자율영업권’ 이다. 24시간 운영해야 하는 편의점은 야간에 매장을 열어 놓을 경우 손님은 적지만 유지비가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적자가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가맹점주들은 가맹본부와의 계약 때문에 강제로 영업을 해야 했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심야 자율영업권’이라는 규제가 만들어졌다. 하지

  • [신자유주의 연구레포트] 신자유주의 개념,이론,장단점,찬반논란분석및 신자유주의 문제점과 대안제안과 나의의견
  • SSM과 재래시장과의 싸움이 되지 않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다수의 약자가 소외되고 자본가들의 자유를 위한 이데올로기라고 비판을 받기도 한다. 또한, 자본의 욕망이 끝없이 확대되어 불필요한 영역들까지 시장으로 편입시킴으로써 물질만능주의를 부추기는 악순환이 이루어지기도 한다. 이러한 것들이 현재의 신자유주의로 이루어진 세계화의 단점과 같다. 정지혜, 조성천은 이러한 단점에 대한 보완점을 이렇게 제시한다.세계화는 이제 피할 수도

  • [조직구조론] 4장 환경과 조직 -GS리테일 사업 환경 분석
  • 규제가 축소되어 외국기업의 국내진출로 인한 경쟁심화3) 생활수준향상과 이에 따른 소비자욕구 소비자패턴변화로 신업태의 출현 가속화4) 서울, 수도권 중심의 경쟁에서 점차적으로 지방 상권 경쟁으로까지 확산5) IT산업발달(기술발달)로 인해 유통 및 물류 효율성이 증대되었고 이로 인한 신규업태 출현6) 유통산업의 경쟁심화, 소비자의 정보의 획득량이 양적, 질적 증가, 각종 소비자단체 증가 로 인한 소비자 구매력파워의 급신장(2) GS리테일의

  • 경영정보 시스템
  • of Information Systems Management,Volume 7, Number 2, Spring 1990.Information Strategy - Executives Journal월간 「경영과 컴퓨터」, 1993년 1월호, (p198-205) 월간 「경영과 컴퓨터」, 1993년 6월호, (p130-132) 월간 「경영과 컴퓨터」, 1993년 10월호, (p114-121) 컴퓨터 월드, 1993년 10월호-이 자료는 정보유통 활성화를 위해 레포트 천국에서 가져온 자료입니다.정보아이디어지식 복합 포탈의 리더 다자바컴(www.dajaba.com)

  • [마케팅 원론] 이마트를 넘어서기 위한 홈플러스 마케팅 사례
  • 레포트, 주문 진행 사항 등을 웹을 통해서 보여주고 있다. VMI시스템을 통해 타겟팅한 대상이 무슨 제품을 많이 구매하며, 그 제품이 어떤 종류이며, 얼마나 구매하는지에 대한 DB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CRM활동이 요구된다.(3) 배송서비스Targeting 대상이 쇼핑한 후에 천천히 여가시간을 홈플러스에 보낼 동안, 고객이 주문한 제품, 또는 구매 후 배송해야 할 제품들을 맡아 놓는 물품보관소, 고객이 집에 도착하기 전까지 집에 배송해 놓는 시스템, 고객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