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h Ragan교수설계모형에 따른 CGV미소지기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mith & Ragan
교수설계모형에 따른
CGV 미소지기 교육
Contents
※ 안내문
Ⅰ. 분석 단계
Ⅱ. 전략개발단계
Ⅲ. 평가 단계
Ⅰ. 분석 단계
1. 학습환경분석
2. 학습자분석
3. 학습과제분석
1. 학습환경분석
사용가능매체
강의실 내의 VCR, 컴퓨터, OHP, 마이크. CGV 미소지기 내에 우수 직원 초빙
1. 학습환경분석
2) 요구분석
ㄱ. 1:1교육 시 담당 교육자의 불친절과 설명 미흡으로 전달 미숙.
→이로 인해 교육에 대한 효과성 하락
ㄴ. 전문적 교수자가 아닌 비 교수자 강의
→ 교육생 교육 시 교육 방법 미숙.
ㄷ. 바쁜 시간에 친절한 서비스가 실천되지 않고 돌발 상황 시
감정 절제가 미흡
→ 서비스에 대한 컴플레인 수치가 증가
ㄹ. 주변환경에 대해 관리가 소홀 및 방관적 태도.
→ 서비스 다음으로 컴플레인 수치가 증가.
ㅁ. 안전상황이나 외국인을 대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빈도 낮음.
→ 그러므로 제대로 된 대처 교육이 미흡
ㅂ. 교육 후 교육생 태도 파악 어려움
2. 학습자 분석
1) 인지적 특성
CGV내 교육생들 5주 교육
교육생들 생각 :- CGV라는 일터가 단순히 아르바이트라 여긴다.
-희망하는 기간 방학 내 한 두 달로 단기적이다.
→ 교육을 시킨다고 해도 별 의미와 효과가 없다.
※교육미소지기도 이를 알기 때문에 그냥 하루 대충 가르쳐주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향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놀이중심 관찰일지 - 만1세 1년 관찰기록과 1학기 2학기 총평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만3세 4월 (1주-4주) 보육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