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의 문제를 보안하는 블렌디드 러닝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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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온라인 교육의 문제를 보안하는
블랜디드러닝에 대한 필요성
*차례
1. 서론
1)문제의식
- 인터넷시대에서의 온라인 수업의 등장
2. 본론
1) 면대면 교육
2) 온라인 교육
3. 결론
1) 블랜디드 러닝
2) 블랜디드 러닝의 목적
3) 블랜디드 러닝 적용사례
3) 블랜디드 러닝의 개발
서론
1)문제의식
*인터넷시대에서의 온라인 수업의 등장.
-오프라인 교육에서 일어나는 암묵적 지식의 전달 불가능
-기존 온라인에서의 타인과의 관계교류 부분의 마비.
-기존 온라인에서의 실전체험 경험부족
2. 본론
1) 면대면 교육 장점
+장점
①교수와 학생간의 상호작용이 높다.
②면대면 수업을 선호하는 학습자 및 스폰서가 아직 많다. -교육은 모여서 받아야 효과가 좋다.
③사람을 만나 인맥을 구축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 및 팁을 교환
-비구조적 상황에서 네트워킹을 즐기는 경향
+단점
- 학습공간이 제한되어 있다.
- 학습경험은 제한적이고 간접경험을 위주로 학습자의 수동적 학습활동이 이루어진다.
- 학습내용의 출처로 교과서와 교사로서 한정적이다.
- 시간과 내용의 고정성으로 인해 수업전략의 다양성이 부족하다
- 학습자 개개인의 수준과 적성을 고려 하지 못한다.
- 평가는 교사 한사람으로 의해 이루어지므로 객관성이 부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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