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업 지도안 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표현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 Before we start todays lesson, Ill show you some song video. The songs name is Finger family. I think you already know this song. Please look at the screen and watch carefully. If you know this song, repeat it together.
(Turn on the screen.)
T: Did you fun?
And please answer me.
(손가락에 인형을 끼운다.)
T: (엄지손가락을 가리키며)
Guys, Who is he?
T: Good Job. and nex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
  •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Ⅰ.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 운영 방향◆ 총론 :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11◆ 교과별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방향 ㅇ 국어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방향 27ㅇ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방향 43ㅇ 수학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방향 61ㅇ 과학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방향 85ㅇ 영어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

  • 과제 중심 통합 영어수업 WHOISSHE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
  • 영어과 교수-학습 방법론/ 김정렬/ 한국문화사2)과제의 구성이 과제를 이루는 구성 요소로는 목표, 입력, 활동, 교사 역할, 학습자 역할, 상황 등이 있다.이를 도식화 하면 다음과 같다.-목적: 과제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의사 소통 기능(정보 교환)【이 수업에서는 인물을 묻고 답하는 내용으로 아이들이 Who is she/ he/ this/ that ?의 표현을 통해 질문을 하고 She/ He/ This/That/It is~의 표현을 써서 답할 수 있는 의사소통의 목적을 가진다.】-입력: 언어적, 비

  • 프랑스어과 연구수업지도안
  • 묻고 대답할 수 있다.2) 사람에 대해 묘사할 수 있다.3) 형용사의 성과 수와 소유 형용사를 익혀 활용할 수 있다.3. 태도면(La vue de lattitude)1) 간단한 프랑스어 표현을 익힘으로 프랑스어 학습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키운다.2)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표현을 이용하여 대화를 할 수 있다. Ⅳ. 지도상의 유의점(Points importants de cours)1.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어,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유도한다.2. 교사는 학습자가 이해하는 범위 내에서 간단한 프랑스어를

  • Jigsaw Ⅳ 모형을 활용한 가사 교수-학습방법 - 허전 고공가와 이원익 고공답주인가를 중심으로-
  • 수 있게 대접도 잘 해주어야 한다는 국왕에 대한 풍간(諷諫)으로 되어 있다.2. 2. 와선정 이유와 는 위에서도 밝혔지만 문답가 계열의 가사이다. 문답가 계열의 가사라 하여 작품을 통해 묻고 답하는 것은 아니지만 각각의 작품은 표현방법은 비슷하나 다른 작자가 썼기 때문에 추구하고 있는 가치는 ‘머슴(신하들)이 일을 잘 해야 농사(나라살림)이 잘 된다’와 ‘머슴(신하들)의 말을 잘 들어야 농사(나

  • 영어과 교수학습자료(교육자료)활용, 영어과 기초,의사소통중심 교수학습자료(교육자료), 영어과 수준별웹,놀이중심,어휘 교수학습자료(교육자료)
  • 활용할 수 있다4. 자료 활용의 특징1) 교과 내용과 관련이 있으며 활용 범위가 넓다2) 구체적인 조작 자료이다3) 조별 학습을 통해서 협동심을 길러준다4) 한번 제작된 자료는 반영구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5. 자료의 효과6. 일반화 방안1) 누구라도 직접제작이 가능하다2) 단순함에 비하여 학습효과가 매우 크다3) 수업 준비나 정리 시간이 짧다4)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5) 수행평가 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다참고문헌Ⅰ. 영어과 교수학습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