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수업 지도안 깡통 과일 시계 주방용품 테니스공 재활용 쓰레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 구멍을 잘 막은 뒤, 색지로 감싸준다.(각종 동물모양을 그려서 볼링 핀을 만들어도 좋다.)
활동 방법.
1. 볼링 핀을 세우고 차례대로 진짜 볼링처럼 깡통을 굴린다.
교육적 가치 : 특정목표를 가지고 공을 굴리면서 방향감각과 볼링 핀을 쓰러뜨리기 위해 힘 조절의 필요성을 알게 되고, 다른 유아들과 함께 하면서 차례와 질서를 배울 수 있는 좋은 활동이다.
영역별 내용
건강생활영역 : 볼링을 통해 다른 유아들과 자유롭게 활동하면서 긴장감을 해소하고 즐겁게 신체활동을 할 수 있고, 안전한 장소에서 볼링을 한다.
사회생활영역 : 볼링 핀이 잘 안 넘어 가서 화가 나더라고 자기의 감정을 조절하고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질서와 규칙을 지켜야 함을 안다.
주제2. 과일
응용 놀이 - 같은 과일 찾기
재료 : 부직포, 과일 그림, 코팅지, 양면테이프, 하드보드지, 찍찍이, 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2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 236Page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 공을 굴릴 수 있다.일상생활△△가 “선생님, 보세요. 고구마 잎이 노랗게 변했어요” 라고 이야기한다. 그리고는 교사가 이전에 했던것처럼 노란잎을 따서 쓰레기통에 넣는다. 그리고는 양치컵에 물을 가득채워 고구마 통에 붓는다.평가 및 해석식물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관찰력또한 좋아 식물이 필요한 환경을 알고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다.1학기 OO반 OOO 관찰일지OO반아동명 :OOO나이 : 만2세관찰영역관찰내용 1학기일상생활△△는 점심을

  • [훈화자료 사례][품성][신념]품성 훈화자료 사례, 신념 훈화자료 사례, 성격 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 사례, 독서 훈화자료 사례, 계기 훈화자료 사례, 가정의달 훈화자료 사례, 미래 훈화자료 사례 분석
  • 시계. 해시계 등 훌륭한 과학 기구를 많이 발명하여 우리나라 과학 발전에 큰 공을 세웠습니다. 우리가 해마다 기념하고 있는 발명의 날은 장영실의 측우기 발명을 기념하여 제정 된 것입니다. 어린이 여러분! 여러분도 장영실과 같은 굳은 결심이 있어야 여러분이 생각 한 바를 이룰 수가 있습니다. 공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를 하면 할수록 더욱 값진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3. 이 충무공 탄신일충무공 이순신 장군은 ‘민족의 태

  • [보육프로그램] 영유아 프로그램
  • 공을 담아요‧옷을 입혀 주세요‧어떤 느낌일까요?‧얼굴 맞추고 빙고‧얼굴 사진첩 보기‧내 얼굴 살펴보기‧얼굴을 꾸며봐요‧선생님께 꽃 달아드리기‧과일 맛보기‧냉장고에 좋아하는 음식 붙이기‧퍼즐 : 웃는 얼굴/찡그린 얼굴‧그림자 카드 짝짓기(사진과 그림자 짝 짓기)‧그림 먹는 인형‧엄마, 아빠 꾸미기‧퍼즐 : 우리 가족이예요‧오목, 볼록 거울에 비춰 보기‧밀고 당겨요(자석놀이)‧패그보드 놀이음률영역‧노래:「

  • 만1세반 1년 평가제 관찰일지 142Page (표준보육과정 관찰일지)
  • 과일, 채소에 관심이 많아져서, 교실 벽면에 실제 과일, 채소 그림카드를 붙여서 제공해주어야겠다.OO는 익반죽을 동그랗게 만들고 납작하게 만드는 것에 흥미를 느끼며 송편 만드는 것을 즐기며 놀이하였다.OOO 1학기 관찰기록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교사가 치약을 칫솔에 짜 주고 내미니 OO가 ‘이~’라고 말하며 칫솔을 잡고 좌, 우로 슥삭 슥삭 닦는다. 교사가 ‘이번에는 선생님이 하는 모습을 따라 해볼까?’ 라고 하며 ‘아~’ 하는 모

  • [특수아동교육] 과학영역 개별화교육계획의 이론과 실제
  • 과일의 종류와 특징을 알 수 있다.7)먹는 부위에 따라 채소를 구별할 수 있다.8) 씨앗을 관찰하고 꽃과 채소의 이름을 말할 수 있다.2.우리몸의 성장알기1)우리몸의 성장과정을 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 장년기, 노년기 로 구분하여 알 수 있다.2)우리몸의 성장과정에 따른 특징을 알 수 있다.3)우리가 먹는 음식물과 영양과의 관계를 알 수 있다.4)소화와 건강과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다.5)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려는 태도를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