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 거꾸로 교실수업모형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연구의 목적: 모든 학습자의 학습 효과를 극대활 할 수 있는 ‘거꾸로 교실’을 사회과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사례 개발을 제시함으로써 실직적인 교육 평등 실현에 기여
◈ 연구 내용과 방법: 개념 정의, 사회과 교육에서 필요성, 학습자-중심 학습의 기본 논리와 수업 모형 정리, 사회과 거꾸로 교실 활용 사례 개발하여 제시, 활용 의의 논의
Ⅱ. 사회과 수업에서 거꾸로 교실 활용의 필요성
1. 거꾸로 교실이란: 혼합학습(Blending Learning) 의 한 형태
전통적 수업
거꾸로 교실
공통점
교실 내 : 주요 학습활동으로 질의와 응답
교실 밖 : 실제 연습이 실시 되는 점
차이점
교실 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 [중국산문문학]노사(老舍)의 일생과 작품세계 조사
- 천황과 일본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