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부 3 세부 터 5세까지 예배 콘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영유아기 예배의 특징을 살려서 예배 전 시간에 자유놀이시간을 갖는다. 이 시간을 통해서 장소에 익숙해지고 또한 교사, 학부모, 아이들 서로 간에 아름다운 교제를 할 수 있게 한다.
(예배 전 찬양)
자유놀이시간이 끝나고 이제 예배로 나아감을 알린다.
“자! 우리 선생님들 장난감 정리해 주시구요~ 우리 부모님들 아이들과 함께 자리에 앉아주세요~ 자! 우리 친구들 자리에 앉으면서 함께 찬양할까요? (예배 전 찬양) “예쁜 친구”
(기원)
예배 시작을 알리는 찬양이 끝난 후 친구들이 모임으로써 예배가 시작되는 것을 알리며, 예배를 드리겠다는 기원적 기도를 영유아부의 특성에 맞춰 간결하지만 본질적인 기도로 예배를 받으실 하나님께 기도드리며 나아간다.
“와~ 우리 친구들 모두 자리에 잘 앉았네요? 이제 예배드리겠습니다. 두 손 꼭 모아서 기도드릴게요! (기원) 사랑의 하나님! 우리 친구들의 예배를 받아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찬양해요
먼저, 예배를 드리겠다는 일종의 기원적 기도로 예배를 시작한다. 그리고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고, 찬양으로 예배에 임하며, 찬양으로 하나님을 향하여 나아가도록 한다. 모든 찬양에 율동을 담음으로써 아직 언어표현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을 목소리와 몸으로 함께 찬양 드릴 수 있게 한다.
찬양들은 또한 예배의 주제와 흐름이 맞을 때 더 마음에 담은 찬양을 드릴 수 있는데 맨 처음 교제의 찬양으로 시작하여 그 놀라운 사랑을 찬양하며 그 신비한 사랑으로 우리가 아름답게 지어짐을 찬양의 흐름을 통해 느끼게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 니일의 생애와 교육관 & 서머힐 학교의 수업
- 박용래론 - 생애,시의 특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