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 지도안 모두 함께 지켜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파트
공원
영화관
횡단보도
도서관
병원
7. 모두 함께 지켜요
(1) 법과 규칙은 중요해요
( ) 초등학교
5학년 7반 번
이름 :
◆ 마을 지도에 숨겨진 법과 규칙 찾아 써 봅시다.
< 신관동 마을지도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사와 학생 사이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누구나 휴식이 필요하다. 그래야 일의 능률도 올라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재충전의 시간을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보람차게 보내야만 삶의 질이 더욱 높아지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한눈에 이 책의 교훈을 정리하고 나니 앞으로 내가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지켜야할 몇 가지의 것들이 한눈에 보여서 마음의 정리가 되었다. 항상 내 마음 속에서 위의 7가지들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짐하고 또 다짐하면서 살아가야겠다.

  • 도덕과 교수학습 지도안 우리 함께 지켜요
  • 모두가 탈출을 하게 된다면 모두 자신의 죄가 억울하다고 생각하여 감옥을 탈출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법이 의미 없게 됩니다.13′•학습지*선생님이 각자의 입장을 정리해 준다.-그렇다면 법을 지켜야 한다는 친구의 생각에 모두 동의합니까?-모든 법을 법이라는 이유로 지키게 된다면 억울하게 죄를 지게 되는 사람들이 생기게 됩니다. 법은 모두 공정하게 집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인데, 억울한 사람이 생기면 법의 의미가 달라집니다.도덕

  • [초등사회교육방법] 초등사회과 단원개발-6학년2학기 국민의 권리와 의무
  • 지도안 122. 평가 계획 241) 평가 방향 242) 평가 영역별 평가관점에 따른 성취기준

  • [교수학습지도안] 도덕과 지도안 - 5. 함께 지키자
  • 도덕적 판단의 단계로 들어가야 한다. 따라서 수업 시작부터 도덕적 판단의 연습단계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Ⅵ. 지도의 실제단 원 명5. 함께 지키자차 시1/3일 시교과서66~73장 소제 재 영상물 프로그램 등급제/청소년 출입 제한구역학습모형도덕과 일반 수업 모형지도교생학습목표♣ 법과 규칙의 의미와 필요성을 알고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을 말할 수 있다. 1. 본시 수업 지도안학습단계학습요소교수․학습

  • [도덕과 학습 지도안] 6학년 도덕 -7. 자연사랑(96~113)
  • 생각해 나간다)(마음에 새겨 둡시다)- 네~콜라 마시는 북극곰목 차◉ 제재 : 6학년 도덕 - 7. 자연사랑(96~113)Ⅰ. 제재의 해설1. 지도의 핵심2. 지도 요소의 해설3. 지도 요소의 계열 및 구성Ⅱ. 제재의 구성 및 차시 계획1. 제재의 목표2. 차시 계획Ⅲ. 교수-학습 상의 유의점Ⅳ. 도덕과 교수․학습 지도안7. 자연 사랑프로젝트 활동 1 환경 오염 신문 기사 스크랩프로젝트 활동 2장바구니와 비닐 봉지 사용 조사 보고서콜라 마시는 북극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