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동기유발 방법 전문가 중심 토의 방법 현장 설문 접근 결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초등 국어 기초이론] 5,6학년 국어교과서 분석
- [실과][기술가정과][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실과(기술가정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의의, 실과(기술가정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동향, 실과(기술가정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교수학습방법, 실과(기술가정과) ICT활용교육 교수학습과제
- [도덕과][윤리과][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도덕과(윤리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특성과 유형, 도덕과(윤리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타당성, 도덕과(윤리과) ICT활용교육의 교수학습과정안, 도덕과(윤리과) ICT활용교육의 교수학습진행 분석
- 국어과교육,영어과교육 학습전략, 사회과교육 학습전략, 미술과교육 학습전략, 과정중심쓰기학습전략,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전략, 토론학습전략
- [초등학교 통일교육]초등학교 통일교육의 목표,기본방향,주요내용,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접근방법,교과,교사역할,개선과제 분석
- 본문내용
-
이중에 구체적인 topic1:수업변인-->topic2신나는 수업--->topic3좋은수업 중에서 그 중에 첫인상을 좌우하는 학습동기 유발 방법의 문제을 더욱 깊게
토의한다.
#구체적 준비방법> 총 소요시간 : 20분
1단계..설문지를 통해서 강호동, 박수홍의 토크쇼처럼,, 챠트를 준비한다.
우드락을 이용해서 설문결과를 만들고 그 부분에 해당되는 발표자는 준비된
선물을 준다.<선물은 볼펜 한 자루*5개>
2단계., 우리조 3명에 동료선생님들이 각각 주제에 대해서 3분 토크를 한다.<10분>
첫 번째 사람 : 수업변인에 대해서<3분> : 김 선생님
두 번째 사람 : 신나는 수업에 대해서<3분> : 홍 선생님
세 번째 사람 : 좋은 수업에 대해서 <3분> : 오 선생님
3단계, 조장 중심 으로 수업 중에 학습동기 유발방법에 대해서 토의를 실시한다. <10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