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술 제품의 시장 진입시장 첫 진입한 제품이 대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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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혁신기술제품의 시장진입
시장 첫 진입한 제품이
‘대표 브랜드’
1
INDEX
1. 시장 최초 진입자의 이익
2. 초기 진입의 부담
3. 최초 진입, 그 분야의 대명사로
4. Me Too 전략
5. 애니콜의 혁명
6. 토의 주제
2
최초 진입자, 그 분야의 대명사로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카테고리에서 1등 브랜드의 시장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들의 공통점은 시장에 가장 먼저 진입한 제품이다. 마케팅은 인식싸움이다. 이 말처럼 소비자 인식을 가장 크게 지배하는 변수는
시장진입 순서다.
03
3
1. 기회의 창에서 고수익 확보
2. 진입장벽의 효과 활용
3.수익체증에 의한 이점 활용
시장 최초 진입자의 이익
0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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