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웹사이트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컨텐츠 비교분석
패션의류 웹사이트 비교분석
컨텐츠 분석하기
1. 제목
2. url
3. 주제
4. 메뉴
5. 디자인 & 색감(전체 주 색감)
리바이스
(http://www.levi.co.kr)
1. 리바이스
주제 : 리바이스의 엔지니어진 타입원진 레이디스타일 이미지 전달
메뉴
LEVISⓡ(소개),
PRUDUCT(소개)
COORDI(코디)
FITGUIDE(디자인별 선택가이드)
PALYGROUND(TV CF 와 프린트자료)
HAPPENINGS(리바이스소식전달)
A/SCENTER(AS)
1. 리바이스
디자인 & 색감
전체적으로 흰색을 배경으로 리바이스로고의 빨강색을 많이 이용 하지만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엔지니어진은 회색계열 진한파랑계열, 타입원진은 블랙계열, 레이디 스타일은 블랙계열로 세련되고 섹시함을 강조하였다.
2. 버 커 루 진(http://www.buckaroo.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리폼 마켓 사업계획서
  • 20,000,000생산설비 비용 2,176,400차 량 1,200,000소 계 23,376,400운전 자금원 부 자 재 1,500,000인 건 비 6,500,000제품 개발비 1,000,000월 세 1,500,000홍 보 비 3,000,000소 계 14,500,000초기 투자 비용 : 36,876,400Ⅰ. 창업자 현황창업자 인적사항업체 개요 Ⅱ. 사업 내용 및 사업화 타당성 분석창업 동기 및 기대효과창업 사업의 내용서비스 내용사업장 현황인력 확보 계획조직도재무 계획사업 타당성Ⅲ. 사업화 추진 계획사업화 추진 일정마케팅 계획

  • [마케팅관리론] ZARA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 요인과 한국시장 성공을 위한 마케팅전략
  • 패션의 흐름을 미리 읽을 수 있다.최근 이렇게 까다로운 유럽의 소비자들에게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페인계 브랜드인 ZARA이다. 특히 패션 비즈니스 관련 저널들도 앞 다투어 ZARA의 상승세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호평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볼 때 패션의 흐름에서 그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것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인다.또한 ZARA는 다품종 소량생산의 제조 직매형 의류브랜드(SPA)라

  • [서비스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사례 분석
  • 분석에서부터 SWOT, STP, 7P전략분석을 기반으로, 개선 방안 및 전략 제안을 함으로써 티켓몬스터의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 지었다. 조사 과정에서 우리는 티켓몬스터는 소셜 커머스의 1위 자리 수성의 비결과, 그들의 전사적인 노력에 대해 명확히 알 수 있었다. 아직까지는 도입기-성장기 단계에 있는 국내의 소셜 커머스 시장과 설립 6개월도 채 되지 않은 기업을 주제로 연구를 했기에 source의 부족으로 다소 어려움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

  • [광고조사] 소셜커머스 이용실태 및 만족도에 관한 고찰
  • 분석하기 위한 문항입니다. Ⅱ. 다음은 소셜커머스에 대한 귀하의 태도 및 만족도에 관해 알아보기 위한 문항입니다. (4) 결과분석1) 빈도분석을 통한 소셜커머스의 구매행동패턴 분석2) 상관관계분석을 통한 소셜커머스에대한 만족도와 인구통계학적 특징의 관계 3) 자주 사용하는 소셜커머스 업체와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에 관한 관계 분산분석4)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한 제품/서비스와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에 관한 관계 분산분석5.결론소셜커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HWP]
  •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국내 1위 브랜드전략, 의류시장 분석C O N T E N T S『서론』 BEAN POLE 브랜드 소개 a】 기업소개 / 기업개요 - 제일모직 - 경영이념, 성장과정(연혁), 기업현황 등b】 BEAN POLE 브랜드 소개- 제품 특징, 브랜드 연혁 등c】 제품현황 및 주력상품『본론-1』 국내 캐쥬얼 패션 의류산업시장 규모 및 환경분석a】 국내 캐쥬얼의류 시장현황 및 규모b】 시장환경분석 - 국내환경, 외부환경 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 폴로, 라코스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