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스티브 잡스가 인문학자 스티브 잡스를 말하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EO 스티브 잡스가 인문학자 스티브 잡스를 말하다
구 성CREATIVE無와 전복의 가치가 만드는 진정한 차이BUSINESS객체 지향, 타자가 중심에 놓이기 시작할 때SELF-DEVELOPMENT성공을 넘어 사랑에 대한 통찰로‘잡스가 어떻게 창의적인가?가 아니라어떻게 창의적이게 될 수 있었는가창의성의 근원 파악독특한 사업 전개와 비즈니스 기준 사업에 있어서 잡스의 새로운 생각에 관한 근원 파악잡스의 삶에는 격심한 기승전결의 구조와 놀라운 반전이 존재잡스가 지니고 있는 열정의 배경 파악
CREATIVE BUSINESS SELF-DEVELOPMENT 가치관의 전복지금까지 나를 지탱하던 것을 허물어야 함경험창의성의 최초 발화점은 다양한 경험과 경험의 합성이를 통해 가치관을 바꿀 수 있음광기광기의 본질은 부정과 거부기존의 질서를 거부하는 태도로부터 창의성 형성無無는 창의성 발현에 있어 최고의 환경직관판단과 추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슷함직관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인문학인문학이 결합된 기술, 기술이 반영된 인문학적 사고 필요ex) 아이튠즈의 합법적 다운로드인간의 행동 패턴과 근본적인 만족감을 기술 보다 중시
낭만인문학적 요소인 낭만을 기술로 끌어들이는 것이 창의성본능본능 거부하기 ex) 터치펜을 없애고 손가락으로본능 따라가기 ex) 복잡한 웹이 아니라 단순한 앱룰룰의 창조란 개인의 의지로 가능한 것이 아니라시대적 변화의 흐름을 조금 빨리 읽어내는 것도박과 리스크상식적 행동은 남들과 비슷내재적 느낌은 과감한 도박으로 이어져야 하며 당연히 리스크를 떠안기 마련정체성고정된 정체성을 탈피해야 한계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음 CREATIVE BUSINESS SELF-DEVELOPMENT
다른 길소비자가 좋아하는 길이 아니라미래에 좋아할 길을 가야함객체 지향객체가 아무것도 몰라도 원하는 것을 알아서 해줌극도의 편리함을 통해 소비자의 열광 이끌어냄만족도고객이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자신이 상상하는 최고 수준의 만족을 충족하는 제품 개발시장조사시장조사의 대상이 외부 소비자가 아니라 내부 제작자제품을 만드는 사람들의 욕구가 곧 소비자의 욕구폐쇄성단순함, 통합형 접근법폐쇄성을 통해 완벽한 통솔 가능통제와 창의성중간층의 벽을 허물어 모순 해결 가능직접적인 책임자를 지정하여 모순 해결 가능 CREATIVE BUSINESS SELF-DEVELOPMENT
인재 우대법회사 핵심 역량에 대한 완벽한 보호 필요의사소통수많은 질문을 통해 직원의 성찰과 노력 전 과정 파악때로는 가장 밑바닥에서 직원과 의사소통A급 인재직원간의 자부심 부여직원 협업의 견고함을 통해 최고의 제품 생산 가능일체화리더와 직원들간의 생각과 욕구 일체화모든 직원이 제 2의 STEVE JOBS초심대기업의 휴유증과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신생기업처럼 활동마케팅 통제신제품 발표 시 정보 유출 최대한으로 통제극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음 CREATIVE BUSINESS SELF-DEVELOP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문학자 스티브 잡스를 말하다
  • [인사관리] 한국 기업과 창의성
  • 인문, 예술, 교양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경험과 지식의 습득을 하는 것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세 번째는 창조적인 논쟁을 즐기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논쟁은 구성원간의 갈등을 유발하는 등 부정적인 측면이 많은 것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적정 수준의 갈등은 창의적 대안 마련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다. 창조적인 논쟁이 벌어질 경우, 구성원들은 상호간의 생각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상대편의 생각 중 자신의 생각보다 나은 것들을

  • 스티브잡스의 철학과 애플의 디자인 경영분석 및 전략
  • 인문학적 소양에서 오는 것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한 바 없기 때문에 연구자가 추측, 가정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연구자가 제언하는 디자인적 사고라 함은 디자인이 경영의 일부 요소가 아니라 우리 신체의 피와 같이 브랜드의 생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순환시키기 위해 존재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주체라고 여기는 일련의 사고(思考)를 말한다. 신제품설명회에서 애플만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과정을 보면, CEO 스티브 잡스는 늘 뛰어난

  • 스티브 잡스의 리더십
  • R E P O R T제 목 : 스티브 잡스의 리더십Ⅰ.연구배경- 실패한 CEO들의 7가지 습관Ⅱ. 카리스마 리더십의 성공 요인(1) 대담함과 실행력(2) 스토리텔링을 통한 비전공유(3) 예술과 기술의 융합(4) 직관력Ⅲ. 한국에서의 적용 가능성- 학력중시풍조Ⅳ. 맺음말Ⅰ. 서론 - 연구배경지난 10월 5일 스티브 잡스가 타계한지 1주기가 되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지난 7월 24일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미국인 20인”의 명단을 발표하였다. 미국 건국

  • 세종대왕과 스티브 잡스의 창조적 리더십
  • 현대 사회 리더십과 유학과의 만남세종대왕과 스티브 잡스의 창조적 리더십세종대왕과 스티브 잡스의 창조적 리더십목 차Ⅰ 서론 - 창조적 리더가 필요합니다.Ⅱ 세종대왕과 스티브 잡스의 창조적 리더십1. 관점전환의 측면(1). 세종대왕 - 애민정신을 근간으로 한 관점전환(2). 스티브 잡스 - 기술과 인문학과의 접합을 통한 관점전환2. 인재등용의 측면(1). 세종대왕 - 종래의 제도를 창조적으로 타파한 인재등용(2). 스티브 잡스 - 매력적인 비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