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과교육론] 체육과 관련된 명언과 이를 이용한 수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체육과 관련된 명언과 이를 이용한 수업 계획]
Ⅰ. 서론
사람마다 그 크기나 깊이는 다르더라도 모두 저마다 주어진 과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포기하기도 하지만 노력을 통해 해결해나간다. 열정을 가지고 도전을 하며 성취를 해 나가는 것이다. 이러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들로 운동선수들이 있다. ‘운동’이라는 것은 신체의 능력이지만 신체만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강인한 신체만큼이나, 오히려 그보다도 강인한 정신이 있어야 가능하다는 생각을 그들을 보고 한다. 그리하여 오늘은 운동선수들의 명언을 알아보고 이를 체육 수업에 이용할 계획을 소개하려고 한다.
Ⅱ. 본문
명언을 보기 앞서 그들의 명언만큼이나 아름다운 그들의 모습을 먼저 만나보겠다.
그림1 마크스피츠
그림 마이클 조던
그림 베이비루스
그림 박찬호
그림 이승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독교교육철학] 페스탈로찌
  • 계획 수립 1769안나(부자)와 결혼. 안나의 부모가 심하게 반대하여 쓸쓸한 결혼식이 됨.노이호프(새로운 생활이 시작된다라는 뜻)에서 농장 경영. . 1770첫아들 야콥이 태어남 - 경제적 어려움이 시작되는 시기에 태어남 경제적 안정을 목화산업을 통한 부수입으로 도모할 계획이었으나 이것도 실패 1771농장에 새 집을 짓고 사랑의 집이라 부름.1774“농부에서 빈민교육가”로 - 페스탈로치 부부가 온 정성을 다해 가꾸던 농장이 실패하여농장을 정

  • [교육사상가] 에라스무스, 피히테, 프뢰벨, 페스탈로치, 애플의 교육사상
  • 이 대학에서 희랍어와 성서를 강의하면서 3년간 머물렀다. 1514년에는 그동안 영국에서 쓴 원고를 가지고 스위스의 바젤에 가서 희랍어 신약성서 , 기독교군주교육론 등을 출판하였다. 1517년 스테인 수도원으로부터 복귀명을 받았으나 이를 거절하고 있던 중 1517년에 교황으로부터 수도사로서의 의무를 면제하는 특허장을 받고 자유로운 몸이 되었다. 1517년 루터가 95개조의 항의문을 발표한 것이 도화선이 되어 종교개혁운동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면서

  •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이지만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위한 형태의 글쓰기로 주관적인 창의성을 키울 수 있음/공유, 문학작품사회적인 목적공적인 •기관이나 조직에 대응하는 공식적인 형태의 글을 작성할 수 있음/공문서사회적 •사회적인 관계 형성과 유지를 위해 쓰는 형태이며 형식적인 틀에 맞추어쓸 수 있음/연하장전문적 •전문적인 역할에 관련되는 형태의 쓰기로 전문화된 텍스트를 작성/공적보다는 깊이 들어감★한국어 쓰기 교육의 단계별 목표 ★한국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이 세상을 바꿀 것인가66. 무정67. 무진기행68. 문명의 충돌69. 미국의 민주주의70. 미움받을용기71. 밀레니얼은 왜 가난한가72. 반 고흐, 영혼의 편지73. 백범일지74. 버킷리스트75. 베니스의 상인76. 부분과 전체 77. 부자아빠 가난한아빠78. 톨스토이 부활79. 불편한 편의점80. 빅 픽처81. 빌딩부자들82. 사기열전83.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84. 사랑의 기술85. 사피엔스86. 살인자의 기억법87. 삶을 위한 수업88. 삼국유사 89. 상식밖의 경제학90. 생각

  • [국어 교육론] 중학교 국어 7차 개정 교육과정 `쓰기` 요약
  • 이미 잘 알고 있는 사람을 만나 주제와 관련된 사실과 자료를 확보하는 데 활용하는 방법. 말하거나 글을 쓸 때 인용함으로써 내용의 신뢰를 높임㉢ 도서관, 인터넷 등의 활용 방법 : 말하거나 쓸 주제와 관련된 기존의 자료를 확보하는 데 적절한 방법. 비판적 자료 활용을 통해 새로운 내용을 만들 수 있음. (3) 교수학습 계획① 다양한 학습 경험을 하도록 하며, 특히 절차와 결과가 잘 드러나게 내용을 조직하는 방법, 보고서 작성에서 윤리를 지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