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전개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저금을 했어요.) 만 5세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것이 무거울까) 만 5세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여러 가지 도형의 비교 분류) 만 3세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화산폭발) 만 5세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화석을 만들어봐요) 만 5세
- 본문내용
-
① 6명에서 3명씩 두 팀을 나눈다.
② 각 팀에서 1.2.3번 순 으로 게임을 할 차례를 정한다.
② 차례가 정해지면, 각 팀에서 한 명의 유아가 나와 공을 뽑는다.
③ 공을 뽑아 높은 수가 나온 팀부터 게임을 시작한다.
④ 유아가 공을 뽑아 나온 수만큼 자신의 말을 움직인다.
이때, -1이 나오면 뒤로 1칸을 가고,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1이 나오면 한 번 더
하기로 한다.
⑤ 게임 판을 보면 처음으로 돌아가시오. 란 말이 있는데, 처음 게임 판에서 그 곳이
걸리면 처음 시작한 아파트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는 것이고 중간은행이 지난 아래
게임 판에서 그 곳에 걸리면 중간지점 은행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 하는 것이다.
⑥ 길을 가다가 빨간색 글씨가 있는 그림에 걸리면 그 만큼의 돈을 지불하고, 파란색
글씨가 있는 그림에 걸리면 그 만큼의 용돈을 받게 된다.
⑦ 또다시 길을 가다보면 중간에 작은 은행이 나오는데, 그 은행에서는 돈을 교환 할 수
있다.
⑧ 그 후, 제일 큰 은행에 먼저 도착하는 팀이 승리한다.
⑨ 게임이 끝나면 어느 팀이 저금을 많이 했는지 확인을 해 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실수업개선][교실수업]교실수업개선의 목적, 교실수업개선의 조건과 교실수업개선을 위한 수업전개방법, 교실수업개선을 위한 장학활동, 교실수업개선을 위한 놀이활동 및 향후 교실수업개선을 위한 제언 고찰
- 어린이집 모의수업2개 모음집(약국놀이, 손을 깨끗이)
- PBL(프로젝트기반학습, 프로젝트수업) 의미와 특성, PBL(프로젝트기반학습, 프로젝트수업) 전개와 사례, PBL(프로젝트기반학습, 프로젝트수업) 지도방법, PBL(프로젝트기반학습, 프로젝트수업) 내실화과제 분석
- [프로젝트수업][PBL][프로젝트기반학습]프로젝트수업(PBL, 프로젝트기반학습) 의미,발달배경,학습문제, 프로젝트수업(PBL) 전개방법,전망
- 구성주의이론(구성주의학습)의미,수업원리,유아교육사례, 모형,교수학습방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 니일의 생애와 교육관 & 서머힐 학교의 수업
- 박용래론 - 생애,시의 특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