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8장 Nature Deficit Disor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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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8장
Nature-Deficit Disorder and the Restorative Environment
대학을 졸업하는 학생들은 이상과 떨림을 가지고 교사가 되기를 기대한다 ; 그러나 교육을 받는 동안 경험한 학교환경에 의해 당황하고 예상이 뒤엎어졌다. “자연 교육 시간이 없는 학교에서의 모든 테스트는 단지 바깥을 탐색하는 것만을 허용한다.”고 그녀는 말한다. “내 유치원 수업에서 아이들은 울타리로 뛰어가고 되돌아온다. 그것이 그들의 P.E(자연교육)이다. 그들은 아스팔트위에 있거나 두 개의 그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 그녀는 왜 P.E가 그렇게 제한되는지 또는 놀이터에 자연놀이가 더 구성될 수 없는지를 이해 할 수 없다. 많은 교육자들이 그녀의 감정을 공유한다.
미국에서, 연방, 주정부, 지역학교위원회는 21세기의 첫 10년 동안 더 높은 시험점수를 위해 압박을 가했다. 미국 초등학교의 거의 40%는 폐교되거나 휴교를 고려한다. 개혁과 책임에 대한 두려움이 증가하는 시험 중심의 교육 시대에서, 많은 지역들은 학문시간의 낭비를 중지하거나 지나친 위험으로 생각했다. “Leavenworth의 무기징역수는 교도소 운동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라고 스포츠 신문 칼럼리스트 Steve Rushin가 말했다. 자연교육에 기초한 학교는 이미 쇠퇴기이다. 1991~2003년 사이에, 자연 교육 수업에 참여한 학생은 42%에서 28%로 떨어졌다. 일부의 어떤 주는 이제는 온라인으로 P.E 학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현장견학 또한 없어진다. 심지어는 학교 지역이 교실 밖의 학생 경험은 감소되고 수업 시간은 증가한다. 아이러니컬하게, 자연세계로부터의 교육의 분리는 아동기 비만의 극적인 발생과 일치할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의 자연 활동과 경험이 정신적 예민함과 집중력과 연관된다는 증거와도 일치한다.
몇 가지 좋은 소식이 있다. 연구들은 자연이 ADHD을 위한 치료로서, 함께 사용되거나 적절할 때 약물이나 행동적 치료 대신으로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제안한다. 어떤 연구자들은 부모와 교육자들이 ADHD 학생들에게 유용한 더 많은 자연 경험-특히 녹색 장소들-을 줄 것을 권하고 ADHD 학생들의 집중력을 증가시키고 증상을 최소화한다고 말한다. 또한, 이 연구는 ADHD로 진단되는지 아닌지 아동이 경험한 것을 잘 이해하기위한 방법으로 “자연-결핍장애” 란 광범위한 용어 사용을 격려한다. 어떤 연구가들은 아직 그 용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 그들은 자연결핍에 대한 ADHD에 공헌하지 않는다. 그러나 과학적 증거에 기초해서, 나는 자연-결핍장애에 대한 개념-또는 가설-이 많은 아동의 주의집중의 어려움을 악화시킬 수 있는 한 가지 요소에 대한 설명으로서 적절하고 유용하다는 것을 믿는다.
첫 번째, 진단과 치료를 고려해라.
미국의 약 8만명의 아동이 정신적 장애를 경험하며, ADHD는 흔한 장애중 하나이다. 장애는 종종 7세 이전에 발생하고, 대개 8세에서 10세 사이에 해결된다. (어떤 사람들은 주의력 결핍장애를 과잉행동이 없는 ADD를 사용한다.) 증상은 쉬지 않고 움직이고, 주의집중, 듣기, 지시 따라하기, 과제 집중에 어려움을 가진다. 그들은 또한 공격적이고, 심지어 반사회적이고, 학문적 실패를 경험한다. 또는 미국 정신과 협회에서는 : “ADHD의 주요 증상은 지속적인 산만성과/ 또는 과잉행동, 충동성 등이다. 개인의 발달 수준을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것보다 더 자주, 더 심각함을 보인다.” 일부 관료들은 빈곤과 다른 사회적 요소들이 ADHD와 연관된 미성숙 행동을 만든다고 믿는다. 그러나 ADHD는 많은 연구에 의해서 아동의 뇌 조직과 관계되는 기질적 질병으로 여겨진다.
비평가들은 methylphenidate와 amphetamine과 같은 이전에 규정된 흥분제 약물치료가 많은 경우에 필요하지만, 지나치다고 한다. Methylphenidate는 중추신경계를 흥분시키고 amphetamine, methamphetamine, cocaine의 약물효과와 비슷하다. 세계 다른 곳에서는 의학적 치료를 심하게 반대한다. 미국에서 흥분제 사용이 1990년과 1995년 사이에 600% 증가했고, 특히 어린 유아들에게 계속해서 많이 나타난다. 2000년과 2003년 사이에, 유치원 유아들의 ADHD가 369% 증가했다. 남, 녀 모두 ADHD를 경험한다. 약물치료를 하는 어린이의 약90%는 남자아이다.
어떤 아이의 정신과 의사는 설명한다. : " ADHD를 가진 여자아이의 증상과 남자아이의 증상이 유사할 것이라는 나의 선입견은 일반적이지 않다. " 그가 “선입견”이라고 한 것을 주목해라. ADHD에 관한 많은 것들이 의학적이고 정치적인 미스테리를 남긴다.
ADHD 진단과 치료의 강력한 증가는 사실 인식의 문제이다. : 모든 시간에 나타나는 ADHD는 다른 사람에 의해 이름이 불려지거나 완전히 놓친다. 아동과 가정에게 고통이 된다. 또 다른 설명은 유용성이다. : 30년 전, 일반적으로 사용된 약물들은 광범위하게 알려지지 않았거나 제약회사에 의해 심하게 팔렸다. 그리고 아직 완전히 의사에 의해 다루어지지 않았다. - 우리는 지금 그것들을 가진 것은 행운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약물의 사용과 ADHD의 원인은 여전히 논쟁이 된다. ADHD 원인 중 하나는 텔레비전이다. 텔레비전 시청과 ADHD 관련 첫 번째 연구는 2004년 4월에 나왔다. 시애틀의 아동 병원과 지역 의료 센터는 취학 전 아동이 매일 TV를 한 시간씩 보면, 주의집중 문제와 또 다른 주의결핍 증상이 10% 증가된다고 주장한다.
텔레비전은 우리 생활의 더 큰 환경적/문화적 변화의 한 부분일 뿐이다. : 농촌에서 도시 문화로 빠르게 움직인다. 농업사회, 또는 탐험과 개척의 시대, 또는 사냥과 수집 시대에서 - 인류 역사의 대부분-활기찬 소년에게 그들의 힘, 속도, 민첩은 중요하다. 1950년대에서 대부분의 가정들은 농업과 연관을 갖는다. 많은 아동들은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그들의 에너지와 신체적 특징을 구조적인 방법 : 가축돌보기, 건초 만들기, 수영장에서 헤엄치기, 나무 오르기, 야구게임을 위해 빈터에서 경기하는 것으로 배운다. 비 통제 놀이는 자연에서 깊게 스며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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