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반응 교수법 전신반응 교수법 학습자 대상 전신반응 교수법 학습목표 전신반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신반응 교수법
차례
1. 서론
1.1 학습자대상
1.2 학습목표
1.3 직접 교수법 선택 이유
1.4 교안 짜는 이유
2. 본론
2.1 전신반응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모형
2.2 전신반응교수법의 지도안
3. 결론
1. 서론:
1.1 학습자대상:
초급 중국 고등학생에게 전신반응교수법으로 가르칩니다.
1.2 학습목표:
목적어와 서술어가 조합된 명령어의 의미를 이해하고 동작과 명령을 할 수 있다.
.
1.3 전신반응 교수법 선택 이유:
초급 젊은 학생으로서 부담이 없이 활기찬 분위기에서 한국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고 또 직접 해보니까 학습동기도 유발할 수 있고 주의 집중이 용이하고 오래 기억할 수도 있습니다.
1.4 교안 짜는 이유:
수업을 잘 운영하기 위해 지도안은 교사가 갖추어야 할 자질, 기본 조건에서 한 가지 라고 생각합니다. 지도안을 짝야 분명한 학습 목표가 있고 이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 해 도입-전개-연습-활동-정리 등의 수업을 어떻게 운영할 지 정확하게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 때, 교사가 사용할 예문, 단어, 학생들로부터 나오게 도리 오류 등에 대해 사전에 충분히 연구하여 이를 대비한 계획이 수립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수업 방법 을 미리 선택해서 내용에 맞도록 지도안을 짜기 때문에 효과적인 수업을 이룰 수 있습 니다.
2. 본론:
단계
교사활동
학생 활동
시법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