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반응 교수법 전신반응 교수법 학습자 대상 전신반응 교수법 학습목표 전신반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학습지도안 전신반응교수법 적용 사례 전신반응교수법 학습목표 전신반응교수법
- 영어과(영어교육)자연교수법,의사소통학습,총체적언어학습,노래학습, 영어과(영어교육)전신반응교수법,과제중심학습,이야기중심학습,침묵식교수법
- 한국어 교수학습법 적용 사례 전신반응교수법 필요성 전신반응교수법 기획의도
- (한국어교육론 B형) 전신반응 교수법, 과제 중심 교수법의 특징과 원리를 기술하고, 한국어 초급 학습자(아동 또는 청소년) 수업에 적용한 구체적인 실례를 제시하시오
- 영어교육(영어과교육) 침묵식교수법과 전신반응교수법(TPR), 영어교육(영어과교육) 활동중심학습과 이야기중심학습(스토리텔링), 영어교육(영어과교육) 의사소통학습과 암시적교수법, 과제중심학습과 총체적언어학습
- 본문내용
-
전신반응 교수법
차례
1. 서론
1.1 학습자대상
1.2 학습목표
1.3 직접 교수법 선택 이유
1.4 교안 짜는 이유
2. 본론
2.1 전신반응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모형
2.2 전신반응교수법의 지도안
3. 결론
1. 서론:
1.1 학습자대상:
초급 중국 고등학생에게 전신반응교수법으로 가르칩니다.
1.2 학습목표:
목적어와 서술어가 조합된 명령어의 의미를 이해하고 동작과 명령을 할 수 있다.
.
1.3 전신반응 교수법 선택 이유:
초급 젊은 학생으로서 부담이 없이 활기찬 분위기에서 한국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고 또 직접 해보니까 학습동기도 유발할 수 있고 주의 집중이 용이하고 오래 기억할 수도 있습니다.
1.4 교안 짜는 이유:
수업을 잘 운영하기 위해 지도안은 교사가 갖추어야 할 자질, 기본 조건에서 한 가지 라고 생각합니다. 지도안을 짝야 분명한 학습 목표가 있고 이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 해 도입-전개-연습-활동-정리 등의 수업을 어떻게 운영할 지 정확하게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 때, 교사가 사용할 예문, 단어, 학생들로부터 나오게 도리 오류 등에 대해 사전에 충분히 연구하여 이를 대비한 계획이 수립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수업 방법 을 미리 선택해서 내용에 맞도록 지도안을 짜기 때문에 효과적인 수업을 이룰 수 있습 니다.
2. 본론:
단계
교사활동
학생 활동
시법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교육][영어과교육]영어(영어과교육) 총체적언어학습,전신반응교수법,이야기중심학습,암시적교수법,활동중심학습,의사소통학습,과제중심학습
- [영어교육, 영어학] 영어교육론 5개 교수법 정리(중간고사 시험용)
- 영어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유형,사례, 영어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교수학습모형,적용, 영어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성과,시사점
- [영어교육][영어학습][영어수업]영어교육(학습, 영어수업)특징,필요성,매체,문화, 영어교육(학습, 영어수업)자연교수법,전신반응교수법,사례,방법
- 놀이활동(놀이학습) 초등어휘력교육(학습), 초등교육(학습), 놀이활동(놀이학습) 독서교육(학습), 수학교육(학습), 놀이활동(놀이학습) 전래동요교육(학습), 놀이활동(놀이학습) 통일교육(학습), 놀이활동 교육